AD

You can view this site in English. Please check the list of supported languages.

Starnews

박세리, 김승수와 결혼설 직접 해명 "AI로 왜 그걸 만드나..황당"[스타이슈]

박세리, 김승수와 결혼설 직접 해명 "AI로 왜 그걸 만드나..황당"[스타이슈]

발행 :

다른 언어로 기사를 읽어보세요
방송인 박세리. /2025.06.10 /사진=이동훈 photoguy@

전 골프 선수 박세리가 배우 김승수와 결혼설을 부인했다.


박세리는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내가 열애설을 넘어 결혼설이 났더라. 너무 황당한 데 웃기기도 하고... 씁쓸하기도 하고"라며 "정말 내가 연애하고 결혼하는 날엔 가짜뉴스 말고 진짜 뉴스로 말씀드리겠다"라고 밝혔다.


또한 그는 영상을 통해 "가짜를 너무 진짜처럼 만들었다. AI가 이럴 때 쓰라는 게 아니지 않나. 어떻게 이런 걸 만드냐. 그분도 얼마나 난감하겠나"라고 토로했다.


이어 "심지어 축하 인사를 받았다. 진짜냐고 연락이 오고 팬분들도 너무 놀랐다. 믿지 마라. 남자친구 생기면 제일 먼저 뉴스에 뿌리고 완전히 각인시키겠다"라고 덧붙였다.


지난해 12월 박세리와 김승수가 결혼했다는 내용의 영상이 급속도로 확산했다. 해당 영상은 조회수 800만이 넘어가는 등 큰 화제를 모았다. 하지만 이 영상은 인공지능(AI)을 활용해 만들어진 허위 영상으로 밝혀졌다.


한편 박세리는 TV조선 '미스트롯4', 채널A '야구여왕' 등 다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 중이다. 김승수는 현재 방송 중인 KBS 2TV 드라마 '사랑을 처방해 드립니다'에 출연하고 있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