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You can view this site in English. Please check the list of supported languages.

Starnews

'뼈말라' 아이돌이 파티시에 심사를? "오마이걸 미미, 의심했는데.." 브랜드 마스터 노희영 극찬 [천하제빵]

'뼈말라' 아이돌이 파티시에 심사를? "오마이걸 미미, 의심했는데.." 브랜드 마스터 노희영 극찬 [천하제빵]

발행 :

다른 언어로 기사를 읽어보세요
오마이걸 미미가 30일 서울 마포구 스탠포드호텔에서 진행된 MBN 서바이벌 '천하제빵'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6.01.30 /사진=김휘선 hwijpg@

올리브 '마스터 셰프 코리아' 시리즈 심사위원 출신이자 브랜드 컨설턴트 노희영이 그룹 오마이걸 멤버 미미와 함께 '천하제빵' 심사를 맡은 소감을 밝혔다.


30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코리아에선 MBN 새 예능 '천하제빵'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연출자 윤세영 PD와 MC인 배우 이다희, 심사위원 노희영, 제과제빵 명장 이석원, 권성준(나폴리 맛피아), 오마이걸 미미 등이 참석했다. 그리고 도전자 중 김지호, 주영석, 김은희, 김규린, 정남미, 윤화영이 함께 자리했다.


'천하제빵'은 단순한 음식을 넘어 하나의 트렌드가 된 'K-빵'의 열풍을 이끌, 세계 최강 제과제빵사를 선발하는 국내 최초 'K-베이커리 서바이벌'이다. 전국 팔도에서 모인 명장부터 세계적인 파티시에, 신박한 레시피의 재야 제빵사까지, 전 세계 72명 제빵, 제과사들이 계급장을 떼고 초대형 글로벌 제과제빵 대전을 펼친다.


이날 노희영은 심사위원을 맡은 소감을 묻자 "사실 미미를 의심했다. 아이돌 스타에다가, 이렇게 마른 분이 빵을 먹을 수 있을까 싶었다. 근데 우리 심사위원 중에 제일 잘 드시는 분이 미미다"라며 미미의 '빵순이' 면모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이어 그는 "저는 아무래도 마케팅적인 걸 보고, 명장님과 셰프님은 기술적인 부분을 충실히 보신다. 또 권성준 셰프님이 철학적으로 되게 재밌게 하셨다"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노희영은 "우리는 다 서울에 줄 서는 빵집에 익숙하지 않나. 그런데 지방 도전자분들이 오히려 서울 도전자분들보다 훨씬 열정적이고 멋진 분들이 많더라. 그런 관전 포인트가 재밌을 거 같다"라고 짚었다.


'천하제빵' 첫 회는 오는 2월 1일 오후 9시 40분에 방송된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