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You can view this site in English. Please check the list of supported languages.

Starnews

문정희, 한지민·박성훈 만난다..'미혼남녀의 효율적 만남' 출연 확정 [공식]

문정희, 한지민·박성훈 만난다..'미혼남녀의 효율적 만남' 출연 확정 [공식]

발행 :

다른 언어로 기사를 읽어보세요
배우 문정희 /사진=이동훈 기자photoguy@

배우 문정희가 '미혼남녀의 효율적 만남' 출연을 확정했다.


9일 소속사 에이스팩토리에 따르면 문정희는 JTBC 새 토일드라마 '미혼남녀의 효율적 만남'(극본 이이진, 연출 이재훈)에 합류한다.


'미혼남녀의 효율적 만남'은 사랑을 결심한 여자가 소개팅에 나가 다른 매력을 가진 두 남자를 만나고 끌리고 또 흔들리면서 결국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찾아 나가는 이야기다.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문정희는 극 중 국내외 시상식을 휩쓴 자타 공인 톱 배우 손정아 역을 맡았다. 손정아(문정희 분)는 우아한 외모는 물론, 뛰어난 직관과 통찰력을 겸비한 인물이다. 오랜 시간 동안 진한 멜로 주인공을 꿰차고 있으며 실제로도 사랑이 많고, 사랑할 때 가장 열정적이다.


특히, 문정희는 올해 상반기 디즈니+ 범죄 드라마 '골드랜드' 공개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미혼 남녀의 효율적 만남'까지 출연 소식을 알리며 시청자에게 반가움을 더하고 있다.


한편, '미혼남녀의 효율적 만남'은 오는 28일 오후 10시 40분 첫 방송된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