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You can view this site in English. Please check the list of supported languages.

Starnews

'마이큐♥' 김나영, 재혼 4개월차..사랑받는 여자의 얼굴 '반짝 반짝'

'마이큐♥' 김나영, 재혼 4개월차..사랑받는 여자의 얼굴 '반짝 반짝'

발행 :

다른 언어로 기사를 읽어보세요
/사진=김나영 개인계정


방송인 김나영이 신혼의 달콤함을 자랑했다.


김나영은 9일 자신의 개인계정에 "일상 사진 쥐어짜기"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남편 마이큐, 그리고 아이들과 행복한 일상은 보내는 김나영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김나영은 마이큐와 함께 사진을 찍으며 애교 있는 표정으로 넘치는 애정을 보여준다. 지난해 재혼 후 더욱 예뻐지는 모습으로 반짝반짝 빛이 난다.


/사진=김나영 개인계정

한편 김나영은 2015년 4월 사업가 A씨와 결혼해 슬하에 두 아들 이준, 신우를 뒀다. 그러나 2018년 A씨는 1000여 명의 투자자로부터 200억대 부당 이득을 챙긴 혐의로 구속됐으며, 김나영은 이듬해 이혼을 발표했다. 두 아들은 김나영이 양육 중이다. 이후 김나영은 2021년 마이큐와 열애를 공개하며 만남을 이어왔고 두 사람은 4년 열애 끝에 지난해 10월 결혼이라는 결실을 보게 됐다.


마이큐는 좋은 남편이자 아빠의 모습을 방송에서 공개했다. 그는 아이들을 만난 순간부터 육아일기를 쓰고, 김나영이 집을 비울때도 아이들을 아침부터 챙기는 모습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