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You can view this site in English. Please check the list of supported languages.

Starnews

'환연3' 이유정, '재결합' 최창진과 결별설에 입 열었다 "고민해야 하는 시기" [스타이슈]

'환연3' 이유정, '재결합' 최창진과 결별설에 입 열었다 "고민해야 하는 시기" [스타이슈]

발행 :

다른 언어로 기사를 읽어보세요
/사진=최창진 인스타그램

'환승연애3' 출연자 이유정이 최근 불거진 최창진과의 결별설에 대해 입을 열었다.


이유정은 지난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최창진과) 헤어졌다는 기사를 봤는데 아니죠"라는 팬의 질문에 답했다.


이유정은 "사실 이런 메시지는 그냥 넘기는 게 맞다는 것도 알고 있다. 그런데 유튜브나 인스타그램에 같은 류의 이야기들이 반복해서 쏟아지다 보니, 내 성격이 '먹금'이 힘든 성격"이라고 털어놨다.


또한 이유정은 최창진과의 관계에 대해 "사람 관계라는 게 살다 보면 오래 고민해야 하는 시기가 있다. 지금의 저희는 딱 그 시기에 있는 것 같다"고 설명했다.


그는 "사람들의 시선이 내 선택에 영향을 줄까 봐 애써 신경 쓰지 않으려 했는데, 점점 사생활을 추측으로 단정 짓고 함부로 말하는 분들 때문에 오히려 제대로 생각할 시간조차 흐려지는 느낌이 들었다"며 "내가 내 나름의 기준으로 제대로 된 선택을 할 수 있을 때까지 조금만 기다려 달라. 우리는 우리에게 집중해 생각할 시간이 필요할 것 같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연락연락은 잘 주고받고 있다"며 "'언팔'(언팔로우)는 서툰 선택이었지만 여러 사람의 판단과 시선이 너무 버거워졌고, SNS 눈치를 보며 스스로를 소모하는 게 어느 순간 환멸처럼 느껴져 내린 선택이었다"고 밝혔다.


한편 이유정과 최창진은 2023년 공개된 티빙 연애 프로그램 '환승연애3'에 출연했다. 전 연인이었던 두 사람은 최종에서 서로를 선택하며 재결합에 성공했다. 하지만 최근 두 사람이 SNS 계정을 언팔하고 커플 사진들을 모두 삭제하며 결별설이 불거진 바 있다.


/사진=이유정 인스타그램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