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You can view this site in English. Please check the list of supported languages.

Starnews

유튜브 해킹 당한 최다니엘, 한 달만 복구.."보안 시스템 강화" [공식]

유튜브 해킹 당한 최다니엘, 한 달만 복구.."보안 시스템 강화" [공식]

발행 :

다른 언어로 기사를 읽어보세요
2025.02.07 /사진=김창현 chmt@

배우 최다니엘의 유튜브 채널이 복구됐다.


15일 소속사 스타로드 컴퍼니는 "최근 해킹 피해로 인해 일시적으로 정지되었던 최다니엘의 유튜브 계정이 현재 안전하게 복구되었음을 알려드린다"라고 밝혔다.


이어 최다니엘 측은 "팬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면서 "향후 이와 같은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보안 관리 및 시스템 점검을 더욱 강화하겠다"라고 강조했다.


앞서 최다니엘이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 '최다니엘 CHOITUBE'는 지난달 돌연 해킹을 당해 팬들을 걱정케 만든 바 있다. 이에 소속사는 "현재 최다니엘의 유튜브 계정이 해킹되어 복구 절차를 진행 중"이라면서 "이로 인해 현재 채널에는 본인 및 본 채널과 무관한 영상들이 업로드되고 있다. 빠른 복구를 위해 가능한 모든 조치를 취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실제로 당시 최다니엘의 유튜브 채널에 접속하면 '유튜브 커뮤니티 가이드를 위반했기 때문에 채널이 삭제되었습니다'라는 문구를 볼 수 있었다.


- 다음은 스타로드 컴퍼니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스타로드 컴퍼니입니다.


먼저, 최다니엘 배우를 아끼고 사랑해 주시는 팬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최근 해킹 피해로 인해 일시적으로 정지되었던 최다니엘 배우의 유튜브 계정이 현재 안전하게 복구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팬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향후 이와 같은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보안 관리 및 시스템 점검을 더욱 강화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최다니엘 배우에게 변함없는 관심과 따뜻한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스타로드 컴퍼니 드림


브리핑

배우 최다니엘의 유튜브 채널 '최다니엘 CHOITUBE'가 해킹 피해로 인해 일시적으로 정지되었으나 현재 안전하게 복구되었음을 소속사 스타로드 컴퍼니가 발표했다. 소속사는 팬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에 대해 사과하며, 향후 재발 방지를 위해 보안 관리 및 시스템 점검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