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You can view this site in English. Please check the list of supported languages.

Starnews

신기루, ♥남편 얼굴 공개..덩치까지 닮은꼴 "유도 선수 출신"

신기루, ♥남편 얼굴 공개..덩치까지 닮은꼴 "유도 선수 출신"

발행 :

다른 언어로 기사를 읽어보세요
/사진=유튜브 짠한형

코미디언 신기루가 남편 얼굴을 공개했다.


신기루는 지난 16일 공개된 유튜브 콘텐츠 '짠한형 신동엽'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신기루는 "결혼 전 남편에게 매달렸다고 하던데"라는 말에 "난 사랑에 있어서 그냥 그렇다. 내가 만약 누구를 좋아하면 그 마음을 숨길 수 없는 사람이다. 하루라도 빨리 알려야 한다"고 고백했다.


이어 "내 마음을 내가 알았는데 (상대방도) 거절인지 승낙인지 빨리 결정이 나야 다음 단계가 있는 거 아니냐"라며 "난 거절 당하면 깔끔하게 더 좋아한다"고 덧붙였다.


남편과의 러브스토리도 공개했다. 그는 "내가 한 달을 '좋아한다, 좋아한다' 하다가 결실을 봤다. 한 달 정도 됐을 때 '우리 무슨 사이야?' 했더니 '우린 사귀는 사이지' 해서 '아, 됐구나' 했다"고 밝혔다.


신기루와 친분이 있는 이용진은 "누나 남편은 제가 누나를 놀리는 것을 제일 좋아한다"고 말했다. 또한 이용진은 "누나 남편이 용인대 유도 선수 출신인데 결혼식 사회를 제가 봤다"며 "이벤트로 누나를 안고 앉았다 일어났다 하는 것을 제안했는데 형님이 '선수 생활에서도 그렇게 무게를 쳐본 적이 없어'라고 말했다"고 전했다.


그러자 신기루는 "나는 섹시한 여자로 남고 싶은데 이용진이 계속 조롱해서 안 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신기루는 지난 2019년 결혼했으며 슬하에 자녀는 없다.



브리핑

코미디언 신기루가 유튜브 콘텐츠 '짠한형 신동엽'에 출연해 남편의 얼굴을 공개했습니다. 신기루는 결혼 전 남편에게 매달렸던 경험을 고백하며, 자신은 사랑에 솔직한 성격이라고 밝혔습니다. 남편은 용인대 유도 선수 출신으로 결혼식 사회를 신기루가 맡았습니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