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You can view this site in English. Please check the list of supported languages.

Starnews

신예 남규희, 백성현·임정희와 식구 됐다.. MUMW 전속계약[공식]

신예 남규희, 백성현·임정희와 식구 됐다.. MUMW 전속계약[공식]

발행 :

다른 언어로 기사를 읽어보세요
남규희 /사진=MUMW

신예 배우 남규희가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 MUMW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20일 MUMW 측은 이같이 밝히며 "남규희는 지난 2020년 데뷔이후 OTT와 방송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안정적인 연기력과 폭넓은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이며 차세대 기대주로 주목받아 왔다"고 전했다.


이어 "깊이 있는 감정 표현과 높은 성장 가능성을 지닌 배우이다. 매니지먼트 시스템과 다양한 콘텐츠 제작 시너지를 통해 활동의 영역을 넓혀나갈수 있도록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남규희는 "MUMW와 함께 새로운 출발을 하게 되어 기쁘다. 좋은 작품과 진정성 있는 연기로 더 많은 분들께 다가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MUMW는 K팝을 기반으로 한 음악 제작, 영상 콘텐츠, 아티스트 매니지먼트를 통합 전개하는 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 2026년을 맞아 글로벌 프로젝트 사업을 적극 추진중이다.


MUMW는 "전방위적인 제작 역량과 글로벌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남규희의 연기 활동은 물론 국내외 프로젝트 참여, 브랜드 협업 등 다각적인 활동을 체계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배우로서의 스펙트럼을 확장하고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라고 기대감을 보였다.


브리핑

신예 배우 남규희가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 MUMW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MUMW는 K팝 기반의 음악 제작과 영상 콘텐츠, 아티스트 매니지먼트를 통합 전개하는 기업으로, 남규희의 연기 활동과 국내외 프로젝트 참여를 체계적으로 지원할 계획입니다. 남규희는 MUMW와 함께 새로운 출발을 하게 되어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