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You can view this site in English. Please check the list of supported languages.

Starnews

'양성애자 고백' 솜혜빈, '연하남' ♥김예훈과 결혼식 현장..'키스' 나누며 행복 [스타이슈]

'양성애자 고백' 솜혜빈, '연하남' ♥김예훈과 결혼식 현장..'키스' 나누며 행복 [스타이슈]

발행 :

다른 언어로 기사를 읽어보세요
김예훈, 솜혜빈/사진=솜혜빈 인스타그램
/사진=솜혜빈 인스타그램

양성애자임을 고백했던 가수 솜혜빈이 김예훈과 결혼했다.


21일 솜혜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지인들이 찍은 결혼식 사진, 영상을 게재했다.


솜혜빈과 김예훈은 이날 결혼식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영상에는 솜혜빈과 김예훈의 결혼식 현장 모습이 담겼다. 솜혜빈과 김예훈은 축복 속에서 행복한 결혼식을 올렸다.


특히 두 사람은 수많은 하객이 보는 앞에서 사랑의 키스를 나누기도 했다.


앞서 솜혜빈과 김예훈은 지난달 결혼 소식을 전했다. 당시 김예훈은 "소중한 인연을 만나 결혼을 약속하게 됐다"며 "비록 길지 않은 시간이었지만 서로를 향한 진심과 하나님의 뜻을 분별하며 이 만남이 주님 안에서 가장 선한 결정임을 확신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솜혜빈은 2017년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아이돌학교'에 출연했다. 솜혜빈은 지난 2019년 "사실 내게는 아주 예쁜 여자친구가 있다"며 양성애자임을 고백해 화제를 모았다.


솜혜빈보다 2살 어린 김예훈은 지난해 '위드 유', '그때에 너를 안아줄걸' 등의 곡을 공개했다.


/사진=솜혜빈 인스타그램

브리핑

가수 솜혜빈이 김예훈과 결혼했다. 두 사람은 21일 결혼식을 올렸으며, 결혼식에서 사랑의 키스를 나눴다. 솜혜빈은 2019년 양성애자임을 고백한 바 있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