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한때 가수준비' 박신혜, 각기춤부터 웨이브까지 수준급

'한때 가수준비' 박신혜, 각기춤부터 웨이브까지 수준급

발행 :

조회수 : 6,039
길혜성 기자
사진


탤런트 박신혜의 감춰진 춤실력에 MBC 주말 드라마 '깍두기' 관계자들까지 놀라움을 표하고 있다.


현재 고등학교 3학년 생인 박신혜는 초등학교 6학년때부터 소속사인 구름물고기에서 본격적으로 연예 활동을 준비해 왔다. 박신혜의 한 측근에 따르면 박신혜는 소속사 오디션을 볼 때 빼어난 춤실력으로 주위를 놀라게 했으며, 이후 한동안은 가수 준비를 하기도 했다.


이 측근은 "박신혜는 연예 활동에 관한 여러 수업을 받던 중, 가수보다는 연기자쪽에 더 많은 끼를 보여 결국 연기 쪽으로 활동 분야를 정한 것"이라면서도 "박신혜는 이후에도 춤에 많은 관심을 보여 지금도 상당한 수준은 댄스 실력을 보유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 측근은 "박신혜는 여자로서는 추기 힘든 파워풀한 각기춤부터 섹시 웨이브까지거의 모든 춤에 대한 소화가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실제로 박신혜가 몇해 전 댄스 연습을 하는 장면을 찍은 동영상 및 같은 소속사 가수인 이승환의 콘서트에 깜짝 출연해 춤을 췄던 모습 등은 현재도 인터넷 상에서 많은 네티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박신혜가 현재 출연 중인 드라마인 '깍두기' 팀들도 최근 이 동영상들을 접하고 박신혜의 감춰진 춤실력에 놀라움을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깍두기' 팀의 한 관계자는 "'깍두기'에서 박신혜가 맡고 있는 장사야의 캐릭터 상 드라마에서 춤추는 장면을 선보이기는 힘들겠지만, 연말 연기 대상 시상식 등을 통해 '깍두기' 팬들에 감춰진 댄스 실력을 보여주는 것도 괜찮을 듯하다"는 의견을 드러냈다.


한편 박신혜는 최근 중앙대학교 수시 2-1학기 모집에서 미디어공연영상대학 연극영화학부 연극(연기)전공에 합격했다.


주요 기사

    mtg_tem_c
    zdnet_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