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박진영, 양현석에 "빅뱅 '배드보이' 최고" 극찬

박진영, 양현석에 "빅뱅 '배드보이' 최고" 극찬

발행 :

길혜성 기자
박진영(왼쪽)과 양현석 ⓒ스타뉴스
박진영(왼쪽)과 양현석 ⓒ스타뉴스


JYP엔터테인먼트의 수장 박진영이 YG엔터테인먼트를 이끄는 양현석에게 빅뱅의 '배드 보이'란 곡에 대해 극찬의 뜻을 전했다.


28일 양현석에 따르면 박진영은 지난 24일 SBS '일요일이 좋다-K팝스타'에 심사위원으로 함께 참여했을 때 사담을 나누다, YG엔터테인먼트 소속 아이돌그룹 빅뱅의 '배드 보이'란 곡에 큰 관심을 보였다.


양현석은 이날 스타뉴스에 "박진영은 '배드 보이'란 곡에 대해 '최근 1년간 들어본 곡 중 최고의 노래'라며 누가 만들었냐고 물어봤다"라며 "최고의 작곡가 중 한 사람으로부터 이런 말을 들어 기분이 참 좋았다"라고 밝혔다.


이어 "저 역시 개인적으로 빅뱅의 노래들 중 가장 좋아하는 곡 중 하나가 '배드 보이"라며 "박진영 또한 힙합과 R&B에 관심이 많기에, '배드 보이'란 곡에 호감을 가진 듯 하다"라며 웃었다.


박진영의 빅뱅에 대한 발언은 경쟁사 아이돌을 칭찬한 것이라 주위를 더욱 훈훈하게 만들고 있다.


'배드 보이'는 빅뱅이 지난 2월 말 발표한 미니 5집에 4번 트랙으로 수록된 곡으로, 감미로운 멜로디와 리드미컬한 비트가 어우러진 힙합곡이다. 빅뱅의 팀 내 프로듀서인 지드래곤과 떠오르는 작곡가 초이스37이 공동으로 멜로디를 썼으며, 탑이 렙 메이킹을 맡았다.


한편 빅뱅은 새 앨범을 발표한 지 한 달째가 돼감에도 불구, 수록곡 '판타스틱 베이비' 등으로 여전히 실시간 음원 차트 최상권을 유지하는 등 무서운 저력을 보이고 있다.


주요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