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K김동욱 '나가수2' 깜짝 프러포즈..소속사 "잘몰라"

길혜성 기자 / 입력 : 2012.06.24 20:42
  • 글자크기조절
image
JK김동욱 <화면캡처=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2'>


가수 JK김동욱이 '나는 가수다2' 6월의 가수전에서 깜짝 사랑 고백을 한 것과 관련, 소속사 측은 "개인적인 일이라 잘 모른다"란 입장을 전했다.

JK김동욱은 24일 오후 방송된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2'(이하 '나는 가수다2')의 6월 가수전에 출연, 송창식의 '담배 가게 아가씨'로 다섯 번 째 무대를 장식했다.


JK김동욱은 이날 무대에 오르기 전, 인터뷰에서 '그 분'에게 사랑의 메시지를 남기며 "당신을 위한 프러포즈"라며 "이 노래를 들어줬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도 JK김동욱은 프러포즈 상대가 여자 연예인지, 비(非) 연예인인지 등 고백 대상의 신상에 대해선 일절 공개하지 않는 등 배려 깊은 모습을 보였다.

이날 JK김동욱은 노래 중간 영어로 "내 사랑이 돼주겠니"라고 외쳐 다시금 눈길을 끌었다. 또한 무대에서 내려온 JK김동욱은 "그분이 꼭 봤기를 바란다"며 "진심이 전달됐으리라 믿는다"고 덧붙였다.

'나는 가수다2'가 끝난 직후 JK김동욱 소속사 관계자는 스타뉴스와 전화통화를 갖고 "JK김동욱이 현재 사랑을 하고 있어서 그랬는지, 아니면 마음에 두고 있는 대상에 대해 방송에서 그런 말을 한 것인 지 등은 사생활 적인 부분이라 잘 모른다"며 조심스런 입장을 보였다.


이 관계자는 "JK김동욱 역시 개인적인 부분이기에 우리에게 그런 말을 하지 않은 듯하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나가수2' 6월 가수전에서는 JK김동욱이 박상민 국카스텐 정엽 이은미 이수영 등과 열띤 경합을 벌인 끝에 1위를 차지, 영예롭게 이 프로그램을 떠났다. JK김동욱은 올 연말 왕중왕전 때 다시 나선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