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개의달' 박한별, 공포영화가 사랑하는 이유는?

안이슬 기자 / 입력 : 2012.07.02 16:28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박한별 ⓒ이기범 기자


"따뜻한 역할도 맡아보고 싶어요."

2일 오후 서울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두개의 달'(감독 김동빈) 언론시사회에서 박한별이 공포영화를 세 편이나 찍은 데 대한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박한별은 '여고괴담3-여우계단'으로 영화에 데뷔해 '요가학원'에 이어 세 번째 공포영화 '두 개의 달'에 출연했다. 박한별은 이에 대해 "이전 작품의 차가운 이미지 때문인 것 같다"고 말했다.

박한별은 "그동안 나에게 러브콜이 오는 작품을 보면 좀 차가운 느낌의 작품이 주로 많았다. 그 이유를 깊게 고민해 본 적은 없지만 가볍게 생각해보자면 그동안 맡아왔던 역할들이 도도하고 차가운 캐릭터를 많이 맡아서 차가운 작품이 많이 들어오는 것 같다"고 말했다.

박한별은 "그래도 이번에는 내가 공포를 주는 입장이 아니라 공포를 받는, 관객들의 마음과 같은 입장이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이 작품을 통해서 공포나 스릴러, 차가운 역할 말고 따뜻한 역할을 맡을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두개의 달'은 아침이 오지 않는 의문의 집에서 기억을 잃은 채 깨어난 세 남녀가 기묘한 일을 겪으며 서서히 기억을 찾아가는 이야기다. '링' '레드아이'를 연출한 김동빈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김지석 박한별 박진주가 주연으로 출연했다. 오는 12일 개봉.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