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학영, '코갓탤2' 출연..4년 자숙끝 방송복귀

최보란 기자 / 입력 : 2012.07.04 10:54 / 조회 : 1485
  • 글자크기조절
image
예학영 <사진제공=CJ E&M>


모델이자 배우인 예학영이 오랜 자숙기간을 끝내고 방송에 출연해 눈길을 끈다.

예학영은 6일 오후 11시 방송하는 케이블 채널 tvN '코리아 갓 탤런트 2'(이하 '코갓탤 2') 탤런트 위크 2탄에서 기타 연주로 그간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모습을 선보일 예정.

예학영은 지난 서울 지역예선에서 "4년 동안 속상한 마음을 풀어내는데 기타에 많이 의지했다. 다른 모습을 조금이라도 보여드리고 싶었다"라며 참가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이날 방송에선 TOP21이 되기 위해 모든 것을 건 도전자들의 흥미진진한 대결이 생생하게 펼쳐진다. 지역예선에 비해 더욱 업그레이드 된 기량이 돋보이는 개인 미션과 심사위원의 놀라움을 자아낸 그룹 미션이 차례로 전파를 타며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굴 계획.

탤런트 위크의 첫 관문인 개인 미션을 통과한 팀은 2단계인 조별 그룹 미션에서 주어진 단 36시간 동안 서로의 재능을 결합시켜 하나의 퍼포먼스를 만든 후 심사위원의 평가를 받아 세미파이널에 진출권을 획득하게 된다.

전 세계적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갓 탤런트'의 오리지널 한국 버전 '코리아 갓 탤런트'는 춤, 악기 연주, 개그, 마술, 노래 등 다양한 장르의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신기하고 놀라운 재능이 한 무대에서 펼쳐지는 대국민 재능 오디션.

'코리아 갓 탤런트 2'는 탄탄한 스토리 라인과 더욱 강력해진 스케일, 합숙을 통해 그룹 미션을 수행하며 실력을 업그레이드하는 '탤런트 위크',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공연 등으로 안방극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