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정수, 17주년 리마인드 웨딩 풀스토리 공개

최보란 기자 / 입력 : 2012.07.04 15:1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스토리온>


변정수의 결혼 17주년 기념 리마인드 웨딩 풀스토리가 공개된다.

4일 자정 방송하는 케이블채널 스토리온 '토크&시티'(연출 김강호) 변정수의 리마인드 웨딩 편에서는 감동과 기쁨이 함께했던 변정수의 리마인드 결혼식 현장이 낱낱을 소개한다.


변정수는 올 초 '토크&시티'를 통해 남편과의 결혼 17주년 기념 리마인드 웨딩을 꿈꾸고 있다는 계획을 밝힌 바 있다. 이를 실행으로 옮긴 그녀는 결혼식을 통해 얻은 기금을 모두 기부하는 '체러티 웨딩'으로 결정했고, 자택 앞마당을 손수 꾸미고 딸과 함께 심혈을 기울여 드레스를 고르는 등 열정적으로 결혼식 준비에 임했다.

image
<사진제공=스토리온>


사회는 드라마에서 모녀역을 맡은 계기로 친분을 쌓은 배우 김수미가, 들러리로는 오윤아와 이보영이 참석했으며 얼마 전 품절녀 대열에 들어선 배우 최정윤과 그녀의 남편도 동반 참석했다.


변정수는 가수 김현철이 준비한 감동적인 축가는 물론, 남편이 깜짝 준비한 댄스로 기쁨의 눈물을 하염없이 흘렸다. 이를 지켜보는 하객들도 모두 감동의 눈물을 흘리며 결혼식은 성대하게 마무리됐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신부를 배려하면서도 결혼식장에서 한껏 돋보일 수 있는 하객패션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 10만원 내외로 풀 착장 가능한 합리적인 숍 소개 등 다양한 정보가 가득 담길 계획이다.

'토크&시티'는 케이블TV 최초로 스타일 프로그램 중 200회를 돌파한 원조 트렌드 프로그램. 2007년부터 패션과 트렌드, 뷰티, 인테리어 노하우 등 여성들이 열광하는 깨알 같은 알짜 팁을 소개해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