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강인 컴백 첫 무대..세련+강렬 군무

안이슬 기자 / 입력 : 2012.07.05 19:19 / 조회 : 4828
  • 글자크기조절
image
엠넷 '엠 카운트다운' 방송화면


그룹 슈퍼주니어가 '엠 카운트다운'을 통해 정규 6집 활동을 시작했다.

슈퍼주니어는 5일 방송된 엠넷 '엠 카운트다운'에서 정규 6집 타이틀곡 'Sexy, Free & Single' 무대를 선보였다. 이와 함께 팬들에게 헌정하는 노래 '너로부터' 무대도 함께 공개했다.

군에서 제대한 강인이 다시 슈퍼주니어 활동에 참여하는 앨범이라는 점에서 이번 6집 앨범은 슈퍼주니어에게 남다른 의미가 있다. 오랜만에 강인을 만날 수 있다는 소식에 팬들은 큰 기대감을 드러냈다.

타이틀곡인 'Sexy, Free & Single'은 도입부부터 일렉트로닉 사운드가 귀를 사로잡았다. 블랙과 화이트를 기본으로 각자 개성이 드러나는 의상을 입은 슈퍼주니어는 이번 타이틀 곡 무대에서도 슈퍼주니어 특유의 칼 같은 군무를 선보였다.

'너로부터' 무대에서 보컬을 담당하는 규현과 려욱, 예성은 검은 수트를 입고 높은 무대에서 등장했다. 흰 의상을 입은 다른 멤버들은 무대 아래에서 랩과 안무를 맡았다. 미디엄 템포인 '너로부터'에 맞춘 선이 강조된 세련된 안무가 돋보였다.

슈퍼주니어는 '엠 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6일 KBS '뮤직뱅크', 7일 MBC '쇼!음악중심', 8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본격적으로 6집 활동에 들어간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