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준, 싸이와 인증샷.."한국 전세계 알리길"

이준엽 기자 / 입력 : 2012.12.03 13:30 / 조회 : 905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유승준 웨이보>


가수 겸 배우 유승준이 싸이와 함께한 인증샷을 공개했다.


유승준은 지난달 30일 자신의 웨이보(중국판 트위터)에 "축하해! 건강 잘 챙기고 더욱더 한국을 전 세계에 널리 알리기를 기대할께! 화이팅!"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유승준은 카메라를 향해 엄지손가락을 치켜든 포즈를 선보이고 있으며, 싸이 역시 밝은 미소를 선보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앞서 유승준은 지난달 30일 오후 홍콩 컨벤션 & 익스히비션 센터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 '2012 Mnet 아시아 뮤직 어워즈'(이하 '2012 MAMA')에서 대상 시상자인 배우 성룡과 한예슬을 소개하기 전 무대에 올 무대에 올라 팬들에게 인사를 건넸다.

지난 2002년 병역 논란 이후 약 10년 만에 국내 방송에 모습을 드러낸 유승준은 "안녕하세요. 가수 유승준입니다. 오랜만에 한국 팬들과 가수 선후배 분들 만나게 돼서 반갑습니다"라며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유승준은 병역 문제 이후 성룡의 소속사 JC그룹과 전속계약을 맺고 중국에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내년 1월 성룡이 감독을 맡은 영화 '12 차이니스 조디악 헤즈'에서 권상우와 함께 주연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