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킴-나튜, 韓-태국 오디션 우승자 만남 '인증'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2.12.09 14:00
  • 글자크기조절
image
(왼쪽부터) 태국 오디션 스타 나튜와 로이킴 ⓒ사진제공=CJ E&M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4' 우승자 로이킴이 태국 오디션 스타 나튜와의 인증샷을 공개했다.


9일 CJ E&M에 따르면 로이킴은 지난 11월30일 홍콩에서 개최된 '2012 Mnet Asian Music Awards'(이하 'MAMA')에서 태국 오디션 프로그램 우승자 출신 참가자 나튜와의 인증샷을 공개했다. 이들은 'MAMA'에서 각각 멋진 무대를 펼친 후 대기실을 배경으로 함께 사진을 찍었다.

나튜는 태국의 '슈퍼스타K'라 불리는 '아카데미 판타지아(Academy Fantasia) 시즌5'의 우승자로, 이후 태국 내에서 성공적인 발라드 가수로 자리 잡았다. 나튜는 또한 최근 비스트(윤두준 양요섭 장현승 이기광 용준형 손동운) 멤버 용준형이 참여한 '쉬즈 배드(She's Bad)'를 전격 발매하며 한국 가수들과 인연을 맺기도 했다.

나튜는 로이킴에게 "지금이 가장 바쁘면서도 행복할 시기"라며 "앞으로의 활동을 항상 응원하겠다"고 전했다. 이에 로이킴도 "비슷한 경험을 먼저 한 사람으로서 격려에 큰 힘이 됐고 이번 'MAMA'를 비롯해 앞으로 한국 활동을 잘 마무리하기 바란다"고 답했다


한편 로이킴은 '슈퍼스타K4' TOP12 앨범 준비와 함께 전국 투어 콘서트 준비에 전념하고 있으며, 곧 '슈퍼스타K4' 우승자 앨범 준비에도 돌입할 예정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