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단독] 문명진, '불후' 하차..콘서트·음반 준비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3.07.29 13:43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문명진/사진=KW엔터테인먼트


가수 문명진이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이하 '불후의 명곡')의 고정 멤버에서 하차했다.

29일 복수 방송관계자에 따르면 문명진은 지난 22일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진행된 '더 레전드7' 녹화에서 고정 멤버로 마지막 무대를 가졌다.


문명진은 오는 8월 15일과 16일 서울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에서 진행되는 '썸머 쿨 페스티벌 문명진, 허니패밀리 콘서트'와 오는 9월 중 음반 발매 준비로 부득이하게 '불후의 명곡'에서 하차하게 됐다.

그는 '불후의 명곡'의 고정 멤버에서는 하차했지만 앞으로 기회가 있으면 다시 한 번 출연할 계획이다.

문명진은 지난 4월 6일 방송된 '불후의 명곡'의 '해바라기 특집'에 첫 출연했다. 데뷔 10여 년 만에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며 화제를 모았다. 약 3개월 동안 '불후의 명곡'의 강력한 우승 후보로 동료 가수들의 견제 대상이었다.


문명진은 지난 5월 11일 방송된 100회 특집(이승철 편)부터 고정으로 합류했다. 지난 5월 11일 2회 분량으로 꾸며진 '들국화 특집'(100회 특집)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이후 6월 29일 2회에 걸쳐 방송된 '설운도 특집'에서도 우승했다.

한편 문명진의 '불후의 명곡' 마지막 무대는 오는 8월 말 방송될 예정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