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슈스케2' 박보람, 4년만에 활동..홍대광 MV출연

윤성열 기자 / 입력 : 2014.03.18 08:53
  • 글자크기조절
image
'슈퍼스타K2' 출연 당시 박보람(왼쪽)과 최근 모습 / 사진=CJ E&M, 박보람 트위터


Mnet 오디션프로그램 '슈퍼스타K2' 출신 박보람이 4년 만에 활동을 재개한다.

18일 복수의 가요 관계자에 따르면 박보람은 오는 21일 공개되는 홍대광의 신곡 '고마워 내 사랑'의 뮤직비디오에 여주인공으로 낙점됐다. 박보람의 뮤직비디오 출연은 이번이 처음이다. 지난 2010년 '슈퍼스타K2' 출연 이후 몇 차례 드라마 OST 작업에 참여했지만 정식 활동을 시작하진 않았다.


'슈퍼스타K2' 출연 당시 18살 어린나이에 톱8에 오르며 가능성을 인정받은 박보람은 이후 대형 엔터테인먼트회사인 CJ E&M과 계약을 맺은 후 연습생 신분으로 데뷔 준비에 임해왔다.

올해 만 스무 살이 된 그는 최근 체중감량을 통해 한층 예뻐진 외모를 공개해 네티즌의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애초 올해 가수 데뷔를 목표로 한 것으로 알려졌지만 뮤직비디오로 먼저 얼굴을 보이게 됐다.

뮤직비디오에서 박보람은 홍대광이 짝사랑하는 여자로 연기했다. 박보람은 뮤직비디오를 통해 홍대광과 첫 키스신 연기를 선보였다. 앞서 홍대광은 지난 14일 공식 SNS을 통해 묘령의 여인과 두 손을 맞잡고 미소 띤 얼굴로 여인에게 다가가 키스하는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은 실제 연인을 연상하게 하는 감정연기와 키스신으로 스태프들의 갈채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홍대광의 신곡 '고마워 내사랑'은 연인을 만나기 전 두근거리는 설렘과 데이트의 기쁨을 표현한 곡이다. 뮤직비디오 관계자는 "최근 남양주에서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쳤다"며 "두 사람은 데이트 앞둔 남녀의 설렘을 표현했다"고 말했다.

한편 박보람은 지난 2010년 7월 종영된 '슈퍼스타K2'에서 톱6을 목전에 두고 아쉽게 탈락의 고배를 마셨다. 시즌2는 현역 가수로 활동 중인 허각과 존박, 장재인, YG엔터테인먼트에서 데뷔를 앞둔 강승윤과 김은비 등 쟁쟁한 경쟁자들이 많았던 시즌이다. 박보람은 당시 시원시원한 가창력과 탁월한 감정 표현력으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윤성열 기자bogo109@mt.co.kr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