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경림 토크콘서트, 정우성·이문세..특급 ★게스트 총출동

김미화 기자 / 입력 : 2014.10.02 08:47
  • 글자크기조절
image
박경림 토크 콘서트 / 사진제공=코엔


방송인 박경림의 토크콘서트에 정우성 이문세 등 특급 스타 게스트가 총출동 했다.

지난 1일 오전 11시 진행된 박경림 토크콘서트 '여자의 사생활-新바람난 여자들'(이하 '박경림 콘서트')가 첫 번째 공연부터 관객들의 열띤 호응을 이끌어냈다.


이날 첫 번째 공연은 700여 명 관객들과 완벽하게 호흡하며 성공리에 마쳤다. 박경림과 관객들은 엄마, 며느리, 딸로 살아온 여성들의 고민과 삶에 대해 함께 이야기하고 공감하면서 여성들의 삶을 어루만지는 시간을 보냈다.

특히 이번 콘서트에는 정우성, 이문세, 김설진 등 각 분야의 최고 스타들이 총출동해 알찬 무대를 선사했다. 상담녀의 버킷리스트를 위해 등장한 정우성은 스테이크를 썰어주고 포옹에 이은 노래까지 선사하며 객석을 힐링 시켰고, 이문세 역시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으며 뜨거운 무대를 선사했다.

'댄싱9'의 우승자인 무용가 김설진 역시 박경림의 파트너로 깜짝 등장해 합동 공연을 펼쳤다.


그동안 박경림 콘서트에 출연하는 모든 게스트들은 특별 함구령이 내려질 정도로 철저한 보안을 유지했다. 막연한 기대감으로 공연장을 찾은 관객들은 상상을 뛰어넘는 특급 게스트의 등장에 더욱 열광적인 반응을 쏟아냈다.

인터파크 관계자는 "다음 회차의 게스트 역시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며, 매 회마다 등장하는 게스트와 사연들이 다르다 . 관객들과 함께 공유하고 호흡하는데 중심을 두고 있는 공연인 만큼 매회 특별한 공연이 펼쳐질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여성 관객들의 열띤 호응 속에 공연의 시작을 알린 '박경림 토크콘서트'는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12일은 오전 11시 , 3일부터 5일까지 오후 5시에 진행된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