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레알 마드리드, '유망주' 아센시오 영입 합의

전상준 기자 / 입력 : 2014.11.25 17:25
  • 글자크기조절
image
마르코 아센시오(붉은색). /사진=마요르카 공식홈페이지





레알 마드리드가 스페인 출신 유망주 마르코 아센시오(18, 마요르카) 영입을 곧 확정지을 예정이다.


스페인 스포츠전문매체인 마르카는 25일(이하 한국시간) "레알 마드리드와 마요르카(2부리그)가 아센시오 이적에 합의했다. 공식적인 계약은 빠른 시일 내에 이뤄질 예정"이라고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이적료는 350만 유로(약 48억 2000만원)다. 아센시오의 에이전트도 이적을 인정했다.

아센시오는 올 여름 바르셀로나의 영입 대상이기도 했다. 아센시오와 바르셀로나는 개인합의까지 이뤄냈으나 마요르카가 거부하며 무산됐다. 적은 이적료가 걸림돌이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결국 아센시오는 적절한 이적료를 제시한 레알 마드리드로 이적하는 모습이다. 레알 마드리드는 올 시즌 후 아센시오를 1부리그에 속한 팀으로 임대 보낼 계획이다. 레알 마드리드 리저브팀에 합류할 가능성도 있다. 이후 아젠시오가 조금 더 성장한 뒤 1군 명단에 포함시키겠다는 방침이다.


아센시오는 스페인 U-16 대표팀을 거쳐 U-19 대표팀까지 발탁된 측면 공격수다. 화려한 발재간과 빠른 스피드가 최대 강점이다.



지난 2일 루고와의 리그 경기서는 65m 단독 드리블 돌파를 선보이며 주목을 받은 바 있다. 당시 스페인 다수 매체들은 "메시를 연상케 하는 환상적인 플레이"라며 극찬했었다.

☞[영상] 레알 마드리드, '유망주' 아센시오 영입 합의 ◆[영상] 레알 마드리드, '유망주' 아센시오 영입 합의 주소 : http://youtu.be/PENyEPeE6GE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