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비너스 여름, 6일 高졸업 "서운하다"

김민정 기자 / 입력 : 2015.02.06 09:35 / 조회 : 2794
  • 글자크기조절
image
여름/사진=홍봉진기자


걸그룹 헬로비너스의 여름이 6일 고등학교를 졸업했다.

여름은 이날 오전 9시께에 열린 서울 동작구에 위치한 동작고등학교에서 열린 졸업식에 참석, 졸업장을 받았다.

여름은 졸업식에 앞서 스타뉴스와 인터뷰에서 "방학도 끝나고 오랜만에 학교에 왔는데 졸업이라니 믿기지 않는다"며 "2년 간 학교에 다녔는데 너무 정이 들어서 서운하다"고 아쉬운 기색을 드러냈다.

여름은 이어 "학교에 오랜만에 친구들을 만나서 반갑다. 졸업식을 잘 마무리 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여름은 졸업이 끝난 후 계획을 묻자 "여행을 가고 싶다"고 말했다.

여름은 "친구들과 가족들과 여행을 떠나고 싶다"며 "부산에 꼭 가고 싶다"고 웃었다.

이어 "이후 휴식기를 잠시 가지고 3월이나 4월 쯤 컴백 할 예정"이라고 향후 활동 예정을 밝혔다.

이날 졸업식 현장에서는 여름에 대한 은사들의 칭찬과 후배들의 축하도 이어졌다.

이날 고교졸업장을 손에 쥔 여름은 가수 활동에 전념한다. 여름은 지난해 대학 진학을 포기하고 가수 활동에 몰두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한편 여름이 속한 헬로비너스는 '끈적끈적'으로 컴백한 직후부터 핫한 걸그룹으로 자리잡았다. 헬로비너스는 신곡 '위글위글' 의 막바지 활동을 이어가며 예능 출연은 물론 광고와 화보 촬영 등 활동 영역을 다양하게 넓혀가고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