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 "DAY6 준혁, 개인사정 팀 탈퇴, 계약 해지"

문완식 기자 / 입력 : 2016.02.28 00:10
  • 글자크기조절
image
DAY6 준혁


보이밴드 DAY6(성진, Jae, 준혁, Young K, 원필, 도운)의 멤버 준혁이 개인 사정으로 팀을 탈퇴한다. JYP와의 전속 계약도 해지됐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7일 오후 10시 DAY6 공식 팬 페이지를 통해 "지금까지 DAY6 멤버로 함께 활동해 온 준혁이 개인적인 사정으로 팀을 탈퇴하고 회사와의 전속 계약 또한 해지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새로운 길을 가게 된 준혁, 그리고 앨범 발매를 앞두고 팬 여러분을 만나기 위해 열심히 준비 중인 DAY6 멤버 모두에게 많은 응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DAY6는 지난해 9월 데뷔 앨범 '더 데이(THE DAY)'를 내고 타이틀곡 'Congratulations'으로 활동했다.

DAY6는 성진(일렉, 어쿠스틱기타, 메인보컬), Jae(일렉, 보컬, 랩), 준혁(건반, 보컬), Young K(베이스, 보컬, 랩), 원필(신디, 보컬), 도운(드럼)으로 이루어진 JYP 최초의 보이밴드다.


<다음은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JYP엔터테인먼트입니다.

지금까지 DAY6 멤버로 함께 활동해 온 준혁이 개인적인 사정으로 팀을 탈퇴하고 회사와의 전속 계약 또한 해지하게 되었습니다.

새로운 길을 가게 된 준혁, 그리고 앨범 발매를 앞두고 팬 여러분을 만나기 위해 열심히 준비 중인 DAY6 멤버 모두에게 많은 응원 부탁 드립니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