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그대와' 이제훈X신민아, 설렘 자극하는 포스터 공개

한아름 인턴기자 / 입력 : 2016.12.13 15:16 / 조회 : 84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tvN


'내일 그대와'의 배우 이제훈과 신민아의 포스터가 공개되며 기대감을 높였다.


'도깨비' 인기를 뒤이어 오는 2월 첫 방송되는 '내일 그대와'(연출 유제원, 극본 허성혜, 제작 드림E&M)의 티저 포스터가 공개됐다.

'내일 그대와'는 외모, 재력, 인간미까지 갖춘 완벽 스펙의 시간여행자 유소준(이제훈 분)과 그의 삶에 유일한 예측불허 송마린(신민아 분)의 피해갈 수 없는 시간여행 로맨스. '오 나의 귀신님', '고교 처세왕' 등을 연출하며 실력을 인정받은 유제원 감독과 영화 '내 아내의 모든 것'을 집필한 허성혜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여기에 시간 여행자 '유소준'을 이제훈이, 시간 여행자의 아내 '송마린' 역을 배우 신민아가 맡으면서 2017년 기대작으로 떠올랐다.

tvN이 공개한 티저 포스터에는 배우 신민아와 이제훈이 지하철에 앉아 서로를 지그시 바라보는 모습이 한 폭의 그림처럼 담겼다. 따뜻한 느낌의 배경과 서로를 바라보는 두 사람의 모습이 설렘을 자극하며 극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내일 그대와'에서는 사랑스럽고 발랄한 무한 긍정녀 송마린과, 첫 만남 후 3개월만에 마린과 결혼할 운명으로 엮인 투자회사 CEO 유소준이 알콩달콩 로맨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2017년 2월 첫 방송.
기자 프로필
한아름 | hans9@mtstarnews.com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한아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