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맨스 박장현 "김민석, 씨엔블루 종현에 보답하고파"

문완식 기자 / 입력 : 2017.01.05 14:48
  • 글자크기조절
image
브로맨스 박장현 /사진=김휘선 인턴기자


신예 4인조 보컬그룹 브로맨스(VROMANCE, 박장현, 박현규, 이찬동, 이현석)의 박장현이 잘돼서 배우 김민석과 씨엔블루 종현에게 보답하고 싶다고 밝혔다.

박장현은 5일 오후 2시 서울 마포구 상암동 제일라아트홀에서 열린 두 번째 미니앨범 '로맨스'(ROMANCE) 쇼케이스에서 김민석, 종현에 대해 언급했다.


박장현은 "'인기가요' MC 김민석과 '슈스케'부터 응원을 해주며 친하게 친구로 지내고 있다. 저번 활동 때 우리 브로맨스를 어떻게든 소개를 시켜주려고 노력하는데 저도 잘되서 도움을 주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아침에 씨엔블루 종현이가 연락을 줬는데 잘하라고 하더라. 노래를 들려줬는데 '형이 잘하는 발라드고 이번 노래 잘될 것 같다'고 하더라. 종현이 말대로 잘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지난해 7월 댄스곡 '여자 사람 친구'로 데뷔한 브로맨스는 이번 앨범에 만남 ,설렘, 슬픔 등 사랑하면서 경험하게 되는 다양한 로맨스 노래를 담았다.


타이틀곡 'I`m Fine'은 히트작곡가 김도훈의 곡으로 브로맨스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폭발하는 감성 발라드곡이다. 정통발라드 사운드 위에 프리페어드 피아노의 리듬요소가 가미되어 현대음악적인 색다른 사운드가 매력적인 곡이다.

브로맨스 5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에 출연, 'I`m Fine' 무대 첫선을 보인다 . 6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로맨스' 전곡 음원을 공개하고 본격 활동에 나선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