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온 비투비, 3개 음원차트 정상..성공 컴백

김현록 기자 / 입력 : 2017.03.07 10:33 / 조회 : 935
  • 글자크기조절
image
비투비 /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비투비가 주요 음원차트 3개 차트 정상을 차지하며 성공적인 컴백을 알렸다.

비투비는 6일 오후 6시 열 번째 미니앨범 '필름(Feel'eM)'의 음원을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 가운데 공개 타이틀곡 '무비(MOVIE)'가 7일 오전 8시 기준 주요 3개 음원차트 정상에 이름을 올리며 기분 좋은 컴백을 알렸다.

특히 6개 음원 차트에서 타이틀곡 '무비'를 비롯해 '말만해','ABOUT TIME','빨리 뛰어'와 함께 선공개 곡 '언젠가'가 까지 TOP10에 진입 하기도 했다.

이날 공개된 비투비의 열 번째 미니앨범 '필름'은 수록곡 전곡에 멤버들이 직접 작사-작곡-편곡에 참여했다.

비투비의 컴백 타이틀곡 '무비'는 멤버 정일훈이 작사-작곡-편곡에 참여한 곡으로 건반과 브라스 편곡 위주의 펑크 스타일 댄스 곡이다. 상처 입은 한 여인의 모습에 반한 남자의 이야기로, 뻔한 멜로 영화의 사랑 이야기처럼 낭만적으로 사랑 하겠다는 남자다운 가사와 에너지 넘치지만 신사적인 모습을 어필한다.

한편 비투비의 열 번째 미니앨범 '필름(Feel'eM)'은 오는 3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기자 프로필
김현록 | roky@mtstarnews.com 트위터

스타뉴스 영화대중문화 유닛 김현록 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