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 유노윤호 "최강창민, 가족이자 베스트 프렌드"(V라이브)

김미화 기자 / 입력 : 2017.09.28 22:24 / 조회 : 350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V라이브 캡처


동방신기(유노윤호, 최강창민)의 유노윤호가 "최강창민은 나의 가족이자 베스트 프렌드"라고 말했다.


동방신기는 28일 오후 네이버 V라이브 'TVXQ! X EATING SHOW, 동방신기의 같이먹어요!'로 팬들을 만났다.

이날 두 사람이 열심히 먹방을 펼친 가운데, 유노윤호는 "음식의 배합이 중요한데 정말 맛있다"라며 "음식도 맛있지만, 음식을 누구와 함께 먹느냐도 정말 중요한 것 같다"라고 밝혔다.

이에 최강창민은 "지금 누구랑 드시고 계시나요?"라고 물었다. 그러자 유노윤호는 "저의 베스트 프렌드, 저의 가족이자 소중한 최강창민과 함께 먹고 있습니다"라고 말해 끈끈한 우정을 드러냈다.

앞서 동방신기의 유노윤호는 지난 25일 오후 6시 솔로곡 'DROP'(드롭)을 발표했다. 이어 최강창민은 28일 솔로곡 '여정'(In a Different Life)을 공개했다. 또 동방신기는 오는 30일과 10월 1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잠실종합운동장 실내체육관에서 'TVXQ! Special Comback Live - YouR PresenT'를 진행한다. 이 자리에서 동방신기는 히트곡과 함께 솔로곡 무대를 선보인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