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섭X의웅, '눈부시게 찬란한' 트랙 영상..싱그러운 청춘

임주현 기자 / 입력 : 2017.10.27 10:1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위에화엔터테인먼트코리아


가수 안형섭과 이의웅이 첫 번째 싱글앨범의 트랙리스트 영상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27일 소속사 위에화엔터테인먼트 코리아에 따르면 이날 자정 공식 SNS를 통해 형섭X의웅의 첫 번째 싱글 앨범 '눈부시게 찬란한'의 트랙리스트 영상이 공개됐다. 타이틀곡 '좋겠다'의 음원을 20초 정도 선공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 영상은 타이틀곡 '좋겠다'와 수록곡 '좋아해 소녀'의 미리 듣기는 물론 청춘 콘셉트 포토의 연장선으로 밝고 찬란하게 빛나는 이들의 미공개 사진도 만나볼 수 있다.

'좋겠다'는 아이오아이의 '소나기', 뉴이스트W의 '지금까지 행복했어요' 등을 작업한 루프탑컴퍼니의 히트 프로듀서들이 의기투합한 감미로운 기타선율의 힙합곡이다. '그 사람이 바로 너였으면 좋겠다'고 소망하는 풋풋한 노랫말이 인상적인 곡으로 쌀쌀한 가을 청명하고 달콤한 두 소년의 목소리가 따뜻한 빛을 선사할 전망이다.

'좋아해 소녀'는 프리 데뷔인 첫 싱글앨범부터 이의웅이 작사에 직접 참여하며 앨범의 완성도를 높여 비주얼과 랩 실력뿐만 아니라 향후 프로듀싱에도 적극 참여할 이의웅을 기대하게 했다.


강렬한 존재감을 지닌 달콤한 보이스의 안형섭과 색깔 있는 랩으로 주목받은 이의웅이 앞으로 어떤 음악적 색깔로 팬들에게 다가갈지 주목된다.

한편 안형섭과 이의웅은 오는 11월 2일 '눈부시게 찬란한'을 발표한다.
기자 프로필
임주현 | imjh21@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유닛 소속 임주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