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우진, 팬과 약속 지킨다..내년 1월 27일 팬미팅 개최

윤성열 기자 / 입력 : 2017.12.29 09:2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점프엔터테인먼트


배우 연우진이 내년 1월 국내 팬 미팅을 개최한다.

29일 소속사 점프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연우진은 오는 1월 27일 오후 4시 서울 대학로 드림아트센터 1관에서 팬 미팅 '스페셜 데이'(Special Day)를 진행한다.


점프엔터테인먼트 측은 "올해 그 누구보다 숨 가쁘게 달려온 연우진이 오직 '팬'을 위한 자리를 마련해 뜻깊은 한 해를 시작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스페셜 데이'는 연우진과 팬들에게 모두 특별한 하루가 될 것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이번 팬미팅은 연우진이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이뤄진 자리다.


점프엔터테인먼트 측은 "연우진은 매년 팬들이 정성스레 준비한 생일맞이 팬미팅에 참석만 했던 게 걸려 항상 미안하고 고마운 마음을 갖고 있었다"며 "때문에 작년 팬미팅에서는 다음에는 직접 이런 자리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던 바 있다"고 전했다.

연우진은 소속사를 통해 "팬 여러분들을 만날 생각에 벌써부터 설레고 기대된다. 현재 촬영 중인 '이판사판'을 잘 마무리하고 열심히 준비해서 멋진 모습으로 인사드릴 테니 조금만 더 기다려달라"고 소감을 전했다.

티켓 예매는 오는 1월 4일 오후 2시 공식 예매처인 티켓링크를 통해 단독 진행한다.

한편 연우진은 현재 방송 중인 SBS 수목드라마 '이판사판'에 출연하고 있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