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연예대상보다 궁금한 베커상..'나혼자'vs'나혼자'

임주현 기자 / 입력 : 2017.12.29 14:55
  • 글자크기조절
image
전현무 한혜진, 박나래 기안84, 송재림 김소은, 솔라 에릭남, 조이 육성재, 지드래곤 정형돈(사진 위 왼쪽부터 시계방향)/사진=스타뉴스, MBC


2017 MBC 방송연예대상(이하 MBC 연예대상)이 열린다. 대상의 주인공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지만 대중의 관심사는 또 있다. 바로 최고의 예능 커플을 뽑는 베스트커플상이다.

MBC 연예대상은 2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진행된다. MBC 측은 지난 19일부터 이날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연예대상 베스트커플상 투표를 진행한다. 수상자는 100% 시청자의 투표로 결정된다.


후보는 모두 여섯 커플로 '나 혼자 산다' 전현무, 한혜진과 박나래, 기안84, '오지의 마법사' 윤정수, 김태원, '발칙한 동거 빈방 있음' 김구라, 한은정과 피오, 산다라박, '보그맘' 양동근, 박한별이 이름을 올렸다.

MBC 연예대상은 그동안 투표를 통해 단 한 팀에게만 베스트커플상을 수여했다. 최근 4년간은 가상 결혼을 소재로 했던 '우리 결혼했어요' 팀의 강세였다. 지난 2013년 '무한도전' 가요제에서 호흡을 맞춘 정형돈, 지드래곤을 제외하고는 2014년 송재림, 김소은부터 2015년 비투비 육성재, 레드벨벳 조이, 지난해 에릭남, 마마무 솔라까지 '우리 결혼했어요' 출연진이 베스트커플상을 독식했다.

'우리 결혼했어요'가 종영한 가운데 베스트커플상은 '나 혼자 산다'의 대표적인 썸 커플 전현무, 한혜진과 박나래, 기안84의 수상이 점쳐지고 있다. 올해 초부터 묘한 기류를 보여줬던 전현무와 한혜진은 최근 들어 한혜진이 싱글로 돌아오며 다시 썸 커플이 됐다. 이들은 최근 웨딩 화보에 도전하며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보여줬다. 늘 티격태격하는 두 사람의 모습은 프로그램의 재미를 한껏 높이고 있다.


박나래, 기안84는 최근 많은 이들의 이목을 끌었던 예능 커플이다. 박나래와 기안84는 기안84의 지인인 김충재씨와 묘한 삼각관계를 구축한 데 이어 차츰 가까워진 관계로 눈길을 모았다. "충재씨보다 기안84가 좋다"라는 박나래의 발언에 부끄러움을 감추지 못하는 기안84의 모습은 예능에서 보기 드문 설렘을 안겼다. 이에 '나 혼자 산다'의 두 커플을 향한 지지는 뜨겁다.

하지만 베스트커플상의 영광은 단 한팀에게 돌아갈 전망. 관계자에 따르면 이날까지도 베스트커플상 후보들은 투표에서 치열한 접전을 벌이고 있다. 집안싸움을 벌이게 된 '나 혼자 산다'에서 어떤 커플이 베스트커플상을 받을지, 또는 예상치 못한 커플이 영광을 얻게 될지 주목된다.

한편 MBC 연예대상은 이날 오후 8시 55분부터 생중계된다.
기자 프로필
임주현 | imjh21@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유닛 소속 임주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