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현우♥허영지 양측 열애 인정..13살차 커플 탄생(종합)

이정호 기자 / 입력 : 2018.03.01 12:2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스타뉴스


밴드 국카스텐 보컬 하현우(38)와 걸그룹 카라 출신 허영지(25)가 열애 중이다.

1일 허영지 소속사 DSP미디어는 하현우와의 열애를 인정했다. DSP미디어는 "하현우 씨와 허영지 씨는 지인들의 모임 자리에서 만나게 되어 연락을 취하던 중 최근부터 좋은 감정을 갖고 서로를 조심스럽게 알아가고 있습니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하현우 소속사인 인터파크엔터테인먼트 또한 이날 공식입장을 통해 허영지와의 열애 중이라고 밝혔다.

이로써 연예계에 또 하나의 커플이 탄생했다. 13세의 나이차가 존재하는 두 사람이지만, 가요계 선후배로서 서로의 입장과 이해를 공감하며 사랑을 키워온 것으로 보인다.

한편 하현우는 지난 2008년 데뷔한 4인조 밴드 국카스텐의 보컬이다. 최근에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 개막식 무대에 올라 존 레논의 '이매진(Imagine)'을 열창하기도 했다.


특히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 여느 프로그램에서도 볼수 없었던 노래와 폭발적인 가창력 등으로 22대부터 30대까지 9회 연속 가왕이라는 대기록을 세우며 대중의 큰 관심을 받았다.

허영지는 지난 2014년 걸그룹 카라의 새 멤버로 발탁돼 멤버로 합류했다. 카라가 해체하고 난 뒤에는 연기, 예능 등 다양한 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