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릭남, 4월 11일 컴백 확정..2년만 미니앨범(공식)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8.03.27 08:13 / 조회 : 223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CJ E&M


가수 에릭남이 2년 만의 미니앨범으로 대중을 찾을 예정이다.


CJ E&M은 27일 "에릭남의 3번째 미니앨범이 오는 4월 11일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고 전했다.

에릭남의 이번 미니앨범은 지난 2016년 3월 발매한 ‘굿 포 유(Good For You)’ 이후 약 2년 만에 발매하는 앨범으로, 에릭남이 전곡의 작사 및 작곡, 프로듀싱까지 직접 맡아 앨범 준비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신보 작업에는 세계적인 프로듀서 및 작업진들이 참여하는 등 음악적으로 완성도 있는 앨범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신곡들은 그 동안 에릭남이 선보여왔던 음악들과는 다른 스타일의 곡이 될 예정이며 다양한 분위기의 곡들로 가득 채워져 에릭남의 새로운 음악적 면모를 엿볼 수 있다.


앞서 에릭남은 3월 초 멕시코로 출국해 현지 올 로케이션으로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쳤으며, GDW 김성욱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이국적인 영상미가 돋보이는 뮤직비디오가 될 예정이다.

타이틀 곡 뮤직비디오 로케이션 촬영을 위해 델타항공 및 멕시코 관광청이 다방면으로 적극 지원하였으며, 특히 델타항공은 에릭남의 글로벌 경쟁력 및 높은 해외 인지도를 높게 평가해 델타 항공 최초로 한국 아티스트와 협업을 하게 됐는 후문.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