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맨 수트 도난 사건...美경찰 수사 중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8.05.10 11:09
  • 글자크기조절
image
'어벤져스:인피니티 워'의 아이언맨(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사진=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마블 스튜디오의 히어로 '아이언맨' 시리즈의 주인공 아이언맨의 수트가 도난됐다.

9일(현지시간) 미국 매체 할리우드 리포터 등 외신에 따르면 최근 마블 영화에 등장한 아이언맨의 수트 중 하나가 도난된 사건이 발생, 로스엔젤레스 경찰이 이를 수사 중이다. 이번에 사라진 수트는 약 32만5000달러(한화 약 3억5000만 원)인 것으로 알려졌다.


여러 외신에 따르면 로스엔젤레스 경찰 대변인은 LA 창고에 있던 아이언맨 수트 중 하나가 도난됐으며, 이를 경찰이 조사 중이다. 그러나 경찰은 용의자를 특정할 수 없다고 한다. 이 수트는 '어벤져스:인피니티 워'에서도 입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아이언맨은 2008년 영화 '아이언맨'을 통해 첫 등장했고, 이후 9개의 마블 스튜디오 영화에 등장해 영화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최근엔 '어벤져스:인피니티 워'에도 등장했고, 2019년 '어벤져스4'에도 다시 등장한다.

한편 아이언맨이 등장한 '어벤져스:인피니티 워'는 지난달 25일 한국에서 개봉했다. 개봉일부터 15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 중이며, 지난 9일까지 924만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ize.co.kr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