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름진멜로' 이준호, 동네 중국집 첫출근..시작부터 험난

김미화 기자 / 입력 : 2018.05.14 08:48 / 조회 : 101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SBS


'기름진 멜로' 이준호가 동네중국집 첫 출근을 시작했다.

14일 방송되는 SBS 월화드라마 '기름진 멜로'(극본 서숙향·연출 박선호, 제작 SM C&C)에서는 10년을 몸 바친 주방에서 좌천당하고, 첫사랑 피앙새에게 마저 배신 당한 셰프 서풍(이준호 분)이 동네 중국집으로 첫 출근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지난 방송에서는 서풍의 롤러코스터급 인생이 그려졌다. 미슐랭 투 스타를 받으며 호텔 중식당 '화룡점정'을 최고로 만든 셰프 서풍. 하지만 서풍은 승진이 아닌 좌천 발령을 받게 됐다. 게다가 여자친구가 바람난 남자가 호텔 사장이라는 것도 알게 됐다. 서풍은 화룡점정을 박차고 나왔다. 그리고 화룡점정의 맞은편에 있는 다 망해가는 동네중국집 배고픈 프라이팬으로 향했다.

서풍의 계획은 호텔로 가는 손님들을 동네중국집으로 끌어오려는 것이었다. 서풍은 배고픈 프라이팬의 사장 두칠성(장혁 분)에게 패기 있게 계획을 말했다. 이에 두칠성은 자신의 조폭 후배들에게 요리 기술을 가르쳐주라는 조건을 내걸며, 서풍에게 배고픈 프라이팬의 주방을 맡겼다.

그렇게 동네중국집에서 다시 시작된 서풍의 요리 인생. 14일 방송되는 '기름진 멜로' 5~6회에서는 '배고픈 프라이팬'의 주방에 들어가는 서풍의 모습이 그려진다. 그러나 시작부터 만만치가 않다. 두칠성의 조폭 후배들, 오맹달(조재윤 분) 무리의 오합지졸 실수 퍼레이드가 서풍의 뒷목을 잡게 할 전망이다.

공개된 사진 속 서풍은 혼자서 고군분투 중이다. 바쁘게 요리를 하며 주방을 휘젓고 있는 서풍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그런 서풍을 둘러싼 조폭 요리사들은 허둥지둥 정신이 없어 보인다. 또 서풍에게 험악하게 무언가를 말하고, 이에 당황하는 서풍의 모습은 이들의 좌충우돌 케미에 대한 흥미를 돋운다.

주방의 주도권을 잡기 위한 서풍과 조폭 요리사들의 기싸움 또한 관전 포인트다. 서풍이 못마땅한 오맹달 무리와 그런 조폭들에게 눈 하나 깜빡 않는 서풍의 모습이 티격태격 전쟁터 같은 주방 이야기를 만들어갈 예정. 과연 서풍은 배고픈 프라이팬의 주방을 접수할 수 있을까. 시작부터 험난한 서풍의 주방 입성기가 흥미롭고 궁금해진다.

한편 '기름진 멜로'는 달궈진 웍 안의 펄펄 끓는 기름보다 더 뜨거운 세 남녀의 연애담을 그리는 로코믹 주방활극이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