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빨간사춘기 우지윤 "아직 썸 못탔다..노력할게요"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8.05.24 16:19
  • 글자크기조절
image
볼빨간사춘기 /사진=홍봉진 기자


인기 인디 듀오 볼빨간사춘기(안지영 우지윤) 멤버 우지윤이 아직 썸을 타지 못했다고 수줍게 밝혔다.

볼빨간사춘기는 24일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열었다. 이날 우지윤은 연애에 대한 질문에 "'썸 탈거야'를 부르면서 관객들과 많이 썸을 탔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누군가와 썸을 탔는지에 대한 질문에 말을 아끼며 "노력하겠습니다"라고 말하기도 했다.


이날 안지영은 8개월 정도 공백 기간 동안 근황을 전하고 "여행도 다니면서 영감도 받고 잘 쉬면서 놀면서 재미있게 음악 작업도 했다"고 말했다. 우지윤도 "이번에 쉬면서 혼자만의 시간도 가져보며 뜻 깊게 지냈던 것 같다"고 말했다.

안지영은 "지난해 해외 여권을 처음 만들고 나서 저 혼자 해외 여행을 10곳이나 갔다 왔다"고 말했고 우지윤도 "이번 앨범 관련 촬영을 해외에서 진행했다. 많이 기대해주셔도 된다"고 말했다.

볼빨간사춘기는 이날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Red Diary Page.2'를 발매한다. 이번 앨범에는 총 7곡이 수록됐으며 더블 타이틀 곡 '바람사람'과 '여행'을 포함해 ‘야경’, ‘안녕, 곰인형’, ‘Clip’, ‘Lonely’, 오프라인 CD트랙에서만 들을 수 있는 ‘여행(Inst.)’까지 볼빨간사춘기만의 순수한 감성을 완성했다.


지난 2017년 9월 발매됐던 'Red Diary Page.1' 이후 8개월 만에 새 앨범으로 돌아오게 된 볼빨간사춘기는 멤버 안지영과 우지윤이 전곡 작사 및 작곡에 참여해 한층 성숙해진 음악적 성장을 보여주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볼빨간사춘기는 앨범 발매 이후 오는 7월 14일과 7월 15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