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승리 "5년만 솔로활동 큰 의미..양현석·테디 감사"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8.07.20 08:1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승리 인스타그램


아이돌그룹 빅뱅 멤버 승리가 솔로 컴백을 앞두고 남다른 각오를 내비쳤다.

승리는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빅뱅의 그룹 활동이 더 좋은 저 이지만 이번 5년 만의 솔로 활동은 제게 의미가 큽니다"라고 운을 떼며 오랜 만에 솔로 활동에 나서는 심경을 전했다.


승리는 "멤버 형들의 군 입대로 혼자 남은 막내로서 팬들에게 빅뱅의 공백을 최대한 느끼지 않게 해 드리고자 하는 마음으로 가득 차 있는가 하면 멤버 형들의 응원 들이 이번 솔로앨범을 완성 시키기까지 의 커다란 원동력이 된 거 같습니다"라며 "5년 만의 솔로 앨범은 저의 부족한 부분들을 성장시키고 채울 수 있도록 최고의 팀들이 곁에서 함께 도와주셨습니다. 양현석 회장님, 테디 형, 퓨쳐바운스 형들 등 모두 감사드립니다"라고 전했다.

승리는 "좀 더 노련하고 성숙해진 모습으로 여러분 앞에 설 것을 약속드리며 이번 저의 'the great seungri' 솔로 활동을 많이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시면 너무나 행복할 거 같습니다"라고 전했다.

승리는 20일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자신의 첫 솔로 정규앨범 'THE GREAT SEUNGRI!' 타이틀 곡 '셋 셀테니'(1,2,3!)를 발매한다.


'셋 셀테니'(1, 2, 3!)는 센스있는 비유와 은유로 가득 찬 감각적인 가사가 인상적인 곡. 직접 메인 프로듀싱에 나섰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