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L, 팬 의견 수렴 창구 'VOICE FOR KBL' 개설

김동영 기자 / 입력 : 2018.09.05 12:12 / 조회 : 1719
  • 글자크기조절
image
KBL이 팬의견 수렴창구인 'VOICE FOR KBL'을 개설했다. /사진=KBL 제공






KBL이 프로농구 발전을 위한 팬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VOICE FOR KBL'을 개설해 운영한다.

'VOICE FOR KBL'은 매해 분기별(9월, 12월, 3월, 6월 / 시즌 개막 前 1회, 시즌중 2회, 시즌 종료 후 1회) 약 2주에 걸쳐 팬들이 규정, 경기운영, 시설 등 다양한 분야에 의견을 개진할 수 있다.

아울러 KBL은 개진된 의견 中 건실한 의견을 제언한 팬들을 별도로 초청해 현장의 다양한 목소리를 수렴하고 소통할 수 있는 좌담회를 운영할 계획이며 수렴된 의견에 대해서는 출범을 앞둔 '농구발전위원회(가칭)'에서 논의되는 주요 사항에 대한 참고 자료로 활용된다.

'VOICE FOR KBL'은 5일부터 19일까지 약 2주간 KBL 웹사이트를 통해 접속 가능하며, 프로농구 발전을 위해 좋은 의견을 개진한 팬들을 대상으로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 기간에도 KBL 홈페이지 내 '1:1 문의하기'를 통해 지속적으로 프로농구와 관련한 아이디어 및 의견 개진과 궁금한 사항에 대한 질의가 가능하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