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열심히 해서 단독 콘서트도 열고 싶다"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8.09.05 17:05
  • 글자크기조절
image
아이돌그룹 더보이즈 /사진=김창현 기자


아이돌그룹 더보이즈가 데뷔 이후 10개월을 지내며 느끼는 가수로서 감회에 대해 밝혔다.

더보이즈는 5일 오후 4시 서울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열었다. 이날 더보이즈는 "연습생 생활을 함께 하면서 서로 몰랐던 부분도 데뷔 이후 더 많이 알아갔다. 힘들 때도 서로 챙겨주면서 멤버들과 더 친해지고 생각하게 되는 계기가 됐다"고 말했다.


더보이즈는 또한 활동을 하며 기억에 남는 순간에 대해 언급하며 "해외 공연을 갔을 때 해외 팬들을 만났을 때가 기억난다"며 "리얼리티 촬영 때도 좋은 추억을 얻어서 행복했었다"고 말했다.

더보이즈는 이와 함께 단독 콘서트 여부에 대해서도 언급하고 "기회가 된다면 우리 곡으로 단독 콘서트도 만들어보고 싶다고 함께 이야기를 한다. 더 열심히 해서 꼭 이뤄내고 싶다"고 말했다.

더보이즈는 이날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싱글 앨범 '더 스피어'(THE SPHERE)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활동을 재개한다.


더보이즈의 이번 컴백은 지난 5월 '기디 업' 이후 4개월 만이다. 앨범에는 '라잇 히어'를 비롯해 총 3개 트랙이 담겼다.

'더 스피어'는 앨범 이름처럼 헤어나올 수 없는 더보이즈만의 마성의 공간을 표현했다. 특히 탄탄한 완성도를 바탕으로 더욱 강력해진 더보이즈의 성장이 주요 포인트.

타이틀 곡으로 낙점된 '라잇 히어'는 열 두 소년들의 이유 있는 자신감을 느낄 수 있는 일렉트로닉 팝 장르 댄스 넘버.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