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새 타이틀 '라라러브'..엑시 전곡 랩메이킹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9.01.03 09:1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걸그룹 우주소녀가 새 타이틀 곡 '라라 러브'로 컴백 활동을 재개한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2일 공식 SNS 채널에 우주소녀의 새로운 앨범 'WJ STAY?'(우주 스테이?)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image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타이틀 곡 'La La Love'(라 라 러브)를 포함해 'You Got'(유 갓), '1억개의 별'[Star], '그때 우리'[Memories], '칸타빌레(노래하듯이)'[Cantabile], '12 O’clock'(트웰브 어클락), '우주정거장'[UJUNG] 등 총 7곡이 수록됐다.

'La La Love'는 이게 사랑일까? 라는 벅찬 마음과 하루가 멀다 바뀌는 생각, 단순해 보이지만 온전히 이해하기 어려운 사랑의 감정을 그대로 담은 곡이다. 전작 '부탁해'의 프로듀싱을 맡은 Full8loom과 다시 호흡을 맞췄고, 멤버 엑시가 랩 메이킹에 참여하며 서정적이면서도 세련된 우주소녀만의 음악색을 이어갈 예정이다.


아울러 프로듀싱팀 Full8loom과 최현준, 김승수, 정호현(e.one) 등 국내 유명 히트메이커들과 키겐, 브라더수, dress 등 스타쉽 소속 드림팀이 앨범 라인업에 대거 가세했다.

또한, 멤버 엑시는 지난 앨범에 이어 전곡 랩메이킹에 참여하며 음악적 역량을 뽐냈다. 다원 역시 7번 트랙인 '우주정거장'[UJUNG]을 통해 첫 자작곡을 선보이며 앨범의 특별함을 한층 더한다.

우주소녀는 오는 8일 'WJ STAY?'(우주 스테이?)를 발표한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