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뿐인내편' 이장우, "최수종 누명썼다"..진경은 임신[★밤TView]

이용성 인턴기자 / 입력 : 2019.03.09 21:2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KBS 2TV '하나뿐인 내 편' 방송화면 캡처


드라마 '하나뿐인 내 편'에서 이장우가 최수종이 살인죄 누명 썼음을 알았다.

9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 편'(극본 김사경, 연출 홍석구)에서는 강수일(최수종 분)이 의식불명 상태에 빠졌다.


강수일은 장고래(박성훈 분)에 간 이식 수술을 진행했다. 수술은 성공적이었고 장고래는 깨어났지만 강수일은 의식불명 상태에 빠졌다.

28년 전 살인사건의 진실을 알고있는 노숙자 양영달(이영석 분)은 강수일이 의식불명에 빠졌다는 소식을 듣고 병원에 단걸음에 갔다. 양영달은 강수일의 병실 문 앞에서 "사장님 나 때문에 미안해요. 고생만 하고"라며 용서를 구했다. 이를 들은 왕대륙(이장우 분)은 노숙자에게 비밀을 캐물었으나 노숙자는 도망치듯 자리를 빠져나갔다.

이후 왕대륙은 뭔가가 있음을 직감했다. 왕대륙은 28년 전 사건의 사건 기록 자료를 파헤쳤다. 그러면서도 왕대륙은 김도란(유이 분)의 힘든 심정을 위로하기도 했고 또 강수일의 병실 앞에서 밤을 새기도 했다. 오은영(차화연 분)은 이를 못마땅하게 여겼고 왕대륙과 극명하게 대립했다.


왕대륙은 28년 전 살인사건이 의문점 투성이라는 사실을 알았다. 강수일이 사용했던 흉기에는 강수일의 지문과 양영달의 지문 두 개의 지문이 묻어있었다. 살인 사건의 목격자의 진술도 번복됐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왕대륙은 김도란에게 "도란 씨 아버지 아무래도 살인죄 누명을 쓴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강수일의 의식불명 상태를 둘러싸고 갈등이 심화됐다. 나홍주(진경 분)은 강수일에 "누가 뭐라고해도 내 남편"이라며 강수일을 두둔했다. 그러나 장다야(윤진이 분)은 "강수일은 살인자"라며 "이모부가 될 수 없다"고 못 박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홍주는 강수일의 곁을 끝까지 지키기도 결심했다. 심지어 나홍주는 강수일의 아이를 임신했다는 소식도 들었다. 나홍주는 "이 아이를 낳을 것"이라고 다짐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