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데뷔곡 안무 영상 '에너지 UP'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9.03.18 08:12 / 조회 : 59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빅히트엔터테인먼트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 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가 데뷔곡 안무 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18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데뷔 앨범 '꿈의 장: STAR' 타이틀 곡 '어느날 머리에서 뿔이 자랐다'(CROWN) 뮤직비디오를 추가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안무 버전(Choreography Version)으로, 다섯 멤버의 소년미 가득한 매력과 처음부터 끝까지 밝은 에너지와 힘이 실린 퍼포먼스로 시선을 모은다.

특히, 뿔을 연상케 하는 안무를 비롯해 노래 곳곳에 더해진 팝핀 요소와 동작 디테일 하나하나에 그려진 모션 그래픽으로 유니크한 퍼포먼스와 군무, 감각적인 영상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어느날 머리에서 뿔이 자랐다'(CROWN) 뮤직비디오는 독특한 가사와 트렌디한 사운드로 어느 날 머리에서 뿔이 솟으며 혼란스럽지만, 나와 다르면서도 닮은 너를 만나 설레어 가슴이 뛰기 시작한다는 내용을 담았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 3월 4일 데뷔 앨범 ‘꿈의 장: STAR’를 발매하고 같은 날 오후 6시 타이틀곡 ‘어느날 머리에서 뿔이 자랐다 (CROWN)’ 뮤직비디오 본편을 공개했다. 뮤직비디오는 공개 직후 유튜브 인기 급상승 영상 1위에 올랐으며, 13시간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0만뷰, 24시간 기준 1449만뷰를 돌파, 올해 데뷔한 신인 가운데 최단 시간 기록을 세웠다.

또한, 데뷔 앨범은 전 세계 44개 국가 및 지역 아이튠즈의 ‘톱 앨범’ 차트 1위, 일본 오리콘 주간 앨범 차트 2위 및 주간 수입 앨범 차트 1위,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인 ‘빌보드 200’ 140위에 올라 신인 최고 기록을 세우며 ‘글로벌 슈퍼루키’의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