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뉴스 톱5] 휘성 측 "에이미와 마약? NO"..박유천, 마약 혐의 경찰 출석

공미나 기자 / 입력 : 2019.04.17 18:00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휘성 /사진제공=리얼슬로우컴퍼니


▶ 휘성 측 "에이미와 함께 마약? 사실무근"

가수 휘성 측이 방송인 에이미가 함께 마약을 투약했다고 폭로한 연예인으로 지목당한 것에 입장을 밝혔다.


휘성의 소속사 리얼슬로우컴퍼니 측은 17일 오후 공식입장을 통해 "지난 16일 SNS에서 휘성과 관련해 제기된 의혹은 전혀 사실이 아님을 분명히 말씀드린다. 휘성은 단연코 그런 사실이 없으며, 만약 상대가 주장하는 대로 녹취록이 있다면 그에 따른 합당한 처벌을 받겠다"고 혐의를 부인했다.

이어 "또한 휘성은 2013년 군 복무 당시 프로포폴 투약 혐의에 대해 이미 무혐의 처분을 받았다"며 "사실이 아니라는 입장을 밝히는 것 만으로도 당사자에게는 큰 고통이며, 이에 입장을 전하기까지 힘든 결정이었음을 말씀드린다. 지난 일로 인해 다시 한 번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고 입장을 전했다.

한편 에이미는 지난 16일 자신의 SNS를 통해 과거 친구였던 남자 연예인과 함께 프로포폴과 졸피뎀을 투약했으며, 자신이 경찰조사를 받게 되자 해당 연예인이 성폭행 모의를 해 자신의 입을 다물게 하려고 했다는 내용을 폭로해 파장을 일으켰다.


이후 에이미가 폭로한 남자 연예인의 정체를 향한 관심이 높아졌고, 네티즌들은 에이미의 과거 인터뷰와 군입대 시기 등을 이유로 휘성을 지목하고 있는 상태다.

image
JYJ 멤버 겸 배우 박유천/사진=이기범 기자


▶ 박유천, 마약 혐의 경찰 출석 "성실히 조사 받겠다"

JYJ 멤버 겸 배우 박유천이 마약 혐의와 관련해 경찰에 출석했다.

박유천은 17일 오전 경기도 수원시 경기남부지방경찰청에서 마약 혐의 조사를 받았다.

박유천은 경찰 조사에 앞서 "있는 그대로 성실히 조사를 잘 받고 나오겠습니다"는 말을 남겼다.

박유천은 전 연인이었던 남양유업 창업주 외손녀 황하나와 마약을 투약한 혐의를 받고 있다. 그는 올해 초 필로폰을 구매해 황하나의 서울 자택 등에서 투약한 혐의를 받고 있으며, 이번에 경찰 조사를 받게 됐다.

경찰은 앞서 마약 혐의와 관련해 황하나를 수사하는 과정에서 박유천과 함께 마약을 했다는 진술을 확보, 수사를 진행해 왔다. 지난 16일 경찰은 박유천의 신체와 경기 하남시 소재 자택 등을 압수수색했고, 마약류 간이시약 검사를 진행해 '음성' 결과를 확인했다. 채취된 박유천의 모발, 소변은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보내 정밀감정을 의뢰했다.

박유천은 이번 경찰 조사에 앞서 지난 10일 기자회견을 열고 마약 혐의를 전면 부인했다. 더불어 황하나와 관련한 마약 혐의에 대해서는 "저는 마약을 한 적도 없고, 권유를 한 적은 더더욱 없다"는 입장을 밝혔다. 이어 지난 16일 박유천의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측은 "자진 출석해 조사 받을 예정이다"고 전한 바 있다.

한편 박유천과 황하나는 2017년 4월 결혼 소식이 전해져 화제를 모았다. 당시 두 사람은 지난 2017년 9월 결혼한다고 알려졌다. 그러나 2018년 5월 결별 소식을 전하고 각자의 길을 걸었다.

image
성우 겸 방송인 서유리 /사진=서유리 인스타그램


▶ 서유리, 몰라보게 야윈 근황

성우 겸 방송인 서유리가 몰라보게 야윈 근황을 공개해 관심이 집중됐다.

서유리는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눈화장을 하도 안하니 이젠 안해도 안 어색한 느낌이에요. 생존 신고합니다. 마음고생 다이어트 했더니 비쩍 곯았.."이란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서유리는 검은 모자를 눌러쓴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서유리의 몰라보게 야윈 모습은 보는 이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네티즌들은 "이제 더 아프지 마세요" "고생 많으셨어요" "응원합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서유리는 갑상선 항진증의 합병증인 안병증으로 투병을 고백, 최근 완치 판정을 받았다.

image
가수 김은비 /사진제공=문엔터테인먼트,레이블임


▶ '슈스케2' 김은비, 8년만 정식 데뷔..자작곡 'PPP'(공식)

엠넷 '슈퍼스타K' 시즌2 출신 가수 김은비가 8년 만에 정식 데뷔한다.

김은비(EB)는 17일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데뷔 싱글 'PPP'(Please Please Please)를 발표한다. '슈퍼스타K' 시즌2로 자신의 존재감을 알렸던 김은비는 8년 만에 가수로 정식으로 데뷔하게 됐다.

김은비의 데뷔 싱글 'PPP'는 본인의 감성을 오롯이 담아낸 자작곡. 12/8 계열의 그루브 R&B를 기반으로 재즈 화성의 반복을 모티브로 한 슬로 템포가 인상적인 넘버다.

'PPP' 가사에는 사랑하는 연인을 잃게 된 한 여자의 스토리가 담겨 있다. 예전 모습들을 추억하며 미처 전하지 못한 마음에 대한 후회와 공허함, 미련 등을 이야기한다.

김은비는 "'슈퍼스타K2'로 여러분 앞에 처음 섰던 때가 마치 어제 일 같은데, 어느덧 8년이라는 시간이 흘렀다"라며 "짧지만은 않았던 시간이 지났고, 드디어 저의 첫 자작곡 'PPP'로 찾아뵙게 됐다. 저를 잊지 않고 항상 응원해주신 팬분들, 그리고 'PPP'를 위해 도와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image
/사진==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포스터


▶ '어벤져스: 엔드게임' 오픈 12시간만에 48만명 예약

마블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이 예매 오픈 12시간 만에 48만명을 넘어섰다.

17일 오전 6시 기준 영진위 예매율 집계에 따르면 '어벤져스: 엔드게임' 예매 관객수는 48만 7789명, 예매율은 87.3%를 기록했다.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16일 12세 이상 관람가 등급이 확정돼 이날 오후 6시부터 순차적으로 2D 예매를 오픈했다. 러닝타임은 3시간이 넘는 180분 57초이다.

CGV와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등 각 멀티플렉스와 극장들에서 본격적인 예매를 오픈하자 접속이 폭주해 CGV, 롯데시네마 홈페이지와 어플 등이 마비되기도 했다.

18일에는 마블 팬들이 기대하고 있는 IMAX 등 특수관 예매가 오픈해 또 한 번 서버 다운 소동이 벌어질 것 같다. 3D 등 특수관 등급 심의 결과는 통상 2D보다 늦게 나온다. 이번 '어벤져스: 엔드게임' IMAX는 3D 버전으로 상영될 예정이라 2D보다 등급이 늦게 나와 4DX 3D, IMAX 3D는 18일 오후 6시 이후 순차적으로 오픈하고 19일 이후 전 포맷이 오픈된다.

한편 '어벤져스:엔드게임'은 오는 24일 개봉을 앞뒀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