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산들·틴탑·우주소녀·프로미스나인 '컴백'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9.06.09 09:4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SBS


틴탑, 산들, 우주소녀, 프로미스나인 등이 SBS '인기가요'에 컴백한다.

9일 방송되는 '인기가요'에서는 틴탑, 산들, 우주소녀, 프로미스나인이 컴백 무대를 선사한다.


먼저 틴탑은 'Run Away', '비 그친 밤' 2곡으로 컴백 무대를 갖는다. 1년여 만에 컴백한 틴탑 타이틀 곡 'Run Away'는 모든 사람들이 지친 삶에서 벗어났으면 하는 마음을 담은 노래로 틴탑표 파워풀한 안무가 특징이다. 틴탑은 '비 그친 밤' 무대를 통해서 호소력 있는 짙은 감성을 보여줄 계획이다.

솔로로 돌아온 B1A4 산들도 컴백 무대를 갖는다. 3년 만에 솔로로 컴백한 산들의 이번 앨범은 힐링을 콘셉트로 한, 지친 이들에게 위로와 따뜻함이 담겼다. 타이틀 곡 '날씨 좋은 날'은 지난 사랑의 찬란한 기억들을 눈부시게 맑은 하늘에 툭툭 털어내고자 하는 이야기를 산들의 담백하지만 깊은 목소리로 표현했다.

우주소녀는 타이틀 곡 'Boogie Up'과 수록곡 '눈부셔' 2곡으로 컴백한다. 'Boogie Up'은 우주소녀의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상큼한 매력이 돋보이는 곡으로 여름날의 즐거운 파티를 연상케 하는 유쾌한 사운드가 특징이다.


프로미스나인은 지난 4일 발매한 첫 번째 싱글 앨범 '펀 팩토리'(FUN FACTORY) 타이틀 곡 '펀!'(FUN!) 컴백 무대를 갖는다. '펀!'(FUN!)은 일상에 지친 모두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겠다는 프로미스나인의 유쾌한 메시지가 담긴 곡으로, 프로미스나인 특유의 발랄하고 맑은 매력을 느낄 수 있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더보이즈 영훈, 주연 그리고 임지민이 스페셜 MC로 함께 한다.

이와 함께 '인기가요'에는 러블리즈, 레이디스 코드, 로시, BVNDIT(밴디트), SAAY, CLC, 아이즈(IZ), 앤씨아(NC.A), AB6IX, 원어스(ONEUS), 이하이, 체리블렛(Cherry Bullet) 등이 출연한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