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5' 우승자 이수정, 19일 데뷔..CHAI로 활동(공식)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9.06.12 10:5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안테나뮤직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5 우승자 출신 가수 이수정이 오는 19일 데뷔 싱글을 발표한다.

소속사 안테나는 12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9일 발표하는 이수정의 데뷔 싱글 프로젝트 '기브 앤 테이크'(Give and Take)의 커버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수정은 이미지를 붉은 배경에서 강렬한 스웨그를 뽐내고 있다.


미국 시카고 출신인 이수정은 지난 2016년 방송된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5에서 우승하며 시선을 모은 바 있다. 당시 이수정은 역대 최초 만점 기록을 세우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이수정은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5 종영 이후 안테나와 계약을 맺고, 시카고에서 남은 학업과 음악 활동을 병행하며 한국에서도 꾸준히 곡 작업 등을 펼쳐 왔다. 이수정은 소속사 동료 샘김과 스페셜 싱글 '웬유폴'(When You Fall)에 피처링으로 참여하기도 했으며 최근에는 KBS 2TV 수목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 OST 'Oh My Angel'을 통해 자신만의 애절한 보이스를 선사한 바 있다.

한편 이수정은 이번 데뷔 활동 때 CHAI라는 이름을 사용할 예정이다. 이 이름은 이수정이 오디션 프로그램에 참가하기 전부터 썼던 이름이며 이수정은 미국에서 이미 이 이름으로 오리지널 넘버를 발표한 적도 있어 이번에도 사용하게 됐다.


앨범에는 자작곡이 포함된 총 3개 트랙이 실릴 전망이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