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민, 한층 성숙해진 외모..몽환적인 눈빛 '섹시美'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9.08.20 08:2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에서의 마지막 싱글 발매를 앞둔 가수 박지민이 콘셉트 티저를 통해 한층 성숙해진 외모를 뽐냈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20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박지민의 새 디지털 싱글 'Stay Beautiful' 콘셉트 이미지 2장을 게재했다.


image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공개된 티저 속 박지민은 성숙미가 돋보이는 몽환적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영롱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 컴백 어나운스먼트 이미지에 이어 'REC'이라는 단어로 장면을 녹화하는 듯한 의미심장한 연출은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Stay Beautiful'은 박지민이 지난 2018년 9월 발매한 'April Fools'(0401)(에이프릴 풀스)를 타이틀 곡으로 한 디지털 미니앨범 'jiminxjamie'(지민x제이미) 이후 1년여 만에 발표하는 새 디지털 싱글이자 JYP와 7년의 시간을 마무리하는 곡으로 의미를 더한다.


전작 'jiminxjamie'서 색다른 느낌의 노래들로 음악적 성숙미를 뽐낸 박지민은 신곡 'Stay Beautiful'에서는 특유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섬세한 감정을 전할 예정이다.

'Stay Beautiful'은 오는 26일 낮 12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