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시즌2 준비..방송 시기와 MC는? [★NEWSing]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9.09.24 10:59
  • 글자크기조절
image
KBS 2TV '안녕하세요'/사진=KBS


KBS 2TV '안녕하세요'가 시즌1로 종료, 시즌2로 재회를 알렸다. 언제 다시 볼 수 있을까.

24일 '안녕하세요' 제작진은 공식입장을 통해 오는 30일 431회 방송을 끝으로 시즌1이 종료된다고 알렸다.


'안녕하세요'는 2010년 11월 22일 첫 방송했다. 10년 가까이 시청자들의 다양한 고민을 함께 나누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KBS 간판 예능 프로그램 중 하나였다. 신동엽, 이영자, 컬투(정찬우, 김태균) 등 MC들이 함께 해 왔다. 정찬우가 2018년 4월 공황장애로 활동을 중단한 가운데 신동엽, 이영자, 김태균 등이 든든하게 프로그램을 이끌어 왔다.

시즌1로 일단 막을 내리게 된 '안녕하세요. 제작진은 "새로워진 시즌2로 시청자들과 꼭 다시 만날 것"이라고 밝혔다.

언제, 어떤 구성으로 '안녕하세요'는 시즌2로 돌아오게 될까.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안녕하세요' 관계자는 24일 오전 스타뉴스에 "시즌2 준비는 할 것"이라며 "방송 일정에 대해서는 아직 결정되지 않았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안녕하세요'는 재정비를 통해 지금보다 업그레이드 된 구성으로 시청자들과 재회하려고 한다"면서 "내년 초 시즌2를 계획하고 있지만, 프로그램의 콘셉트 여부에 따라 결정될 것"이라고 말을 아꼈다.

이와 함께 기존 신동엽, 이영자, 김태균 등 기존 MC들의 합류에 대해선 "결정되지 않았지만, 가능성은 열려 있다. 그동안 프로그램을 함께 이끌었던 만큼, 섭외는 1순위다"고 말했다.

시즌2의 구성, 방송 시기, MC 등 아직까지 '안녕하세요' 시즌2의 구체적인 밑그림은 그려지지 않은 상태. 그러나 제작진은 "시즌2로 꼭 돌아올 계획"이라며 시청자들과 재회를 강조했다.

시청자들이 직접 출연, 고민을 털어놓고 함께 나누며 해결하며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안겼던 '안녕하세요'. 시즌2에서는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모습으로 돌아오길 기대해 본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ize.co.kr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