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 짤 뭐길래? 청하보고 잇몸 만개

전시윤 인턴기자 / 입력 : 2020.01.09 15:09 / 조회 : 2626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2019 SBS 연예대상 캡처


백종원이 '레전드 짤(GIF 움직이는 사진)'으로 화제다.

9일 방송될 KBS 2TV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는 '열정 만수르' 특집으로 꾸며져 소유진이 스페셜 MC로 나섰다.

이날 소유진은 남편 백종원의 '2019 SBS 연예대상'(이하 '연예대상') 시상식 참여 뒷이야기를 밝혔다. 요식업계 종사자인 백종원이 '연예대상'에서 공로상을 수상한 것은 물론 레전드 짤까지 남기며 화제가 된 비화를 밝히며 자신도 집에서 놀린다고 밝혀 웃음을 안겼다.

한편 지난해 12월 28일 방송된 '2019 SBS 연예대상'에서 청하는 '벌써 12시'를 축하 무대로 선보였다.

청하의 무대 전 MC 박나래는 "LED 전광판에 여러분의 얼굴이 뜨면 청하 씨의 춤을 따라 해야 한다. 여러분의 스타일대로 막춤을 춰도 좋다. 단 반드시 춤을 추며 함께 만들어가야한다"라고 요구했다.

이후 청하의 '벌써 12시' 무대가 시작됐고, 박나래와 '미운 우리새끼' 팀 신동엽, 서장훈, 홍진영, 탁재훈 등 연예인들도 춤을 추며 즐거운 한때를 보냈다.

무대 맨 마지막쯤 백종원이 LED 전광판에 비쳤다. 그는 함박웃음을 지으며 청하의 무대를 보고 있었다. 그런 표정이 전광판에 잡히자 이내 웃음을 지은 것이 머쓱한지 잠깐 당황한 표정을 짓다가 일어나서 웃으며 손뼉을 쳤다.

이 모습이 네티즌들의 표적이 됐고, 이에 '백종원 레전드 짤'로 인터넷상에 돌아다니며 많은 이들에게 웃음을 유발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