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WORLD 2.0' 오늘(15일) 첫방..23人 완전체 큐브 탈출기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0.10.15 15:59 / 조회 : 54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엠넷


NCT 멤버 23인이 모두 참여하는 단독 리얼리티 'NCT World 2.0'이 15일 오후 7시 50분 첫 방송된다.


'NCT World 2.0'은 아이돌 최초 멀티버스(Multiverse) 리얼리티를 표방, 여러 개의 다른 시공간 안에서 펼쳐지는 NCT의 매력을 담아낼 예정이다.

지난 14일 진행한 제작발표회에서 멤버들은 "반 친구들과 촬영하는 것 같았다", "멤버들의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어 좋았다"며 촬영 후 즐거웠던 경험에 대해 언급한 바. 첫 방송에 대한 관심이 한층 고조된다.

오늘 방송에는 NCT 멤버 23인이 시공간을 벗어나기 위한 릴레이 미션을 수행하는 모습이 담길 예정이다. 첫 번째 주자인 지성이 받은 미션은 '드론 축구로 골 넣기'. 연습에서 "나 이거 쉽다"며 자신감을 보인 지성이 실전에서도 자신감을 이어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또한 '테이블보 빼기' 미션으로 고전하는 양양을 멤버들이 한 마음으로 응원하는 모습을 보여 오늘 방송에서 펼쳐질 팀워크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과연 지성과 양양은 미션을 성공할 수 있을지, 그리고 멤버들은 각자의 미션을 성공적으로 마치며 무사히 퇴근할 수 있을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