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우, '철인왕후' 강렬 존재감 정체는? 큐브 1호 배우

김수진 기자 / 입력 : 2020.12.28 10:14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나인우 / 사진출처=나인우 공식 SNS


배우 나인우가 tvN '철인왕후'에서 강렬한 존재감으로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지난 27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철인왕후' 6화에서 나인우는 철종(김정현 분)과 팽팽한 신경전을 펼치며 극에 긴장감을 더했다.


극중 나인우는 의금부장으로 입궐 후 폐위 위기에 빠진 김소용(신혜선 분)을 지키기 위해 철종(김정현 분)과 대립하며 "마마를 불행하게 하시면 전하도 불행해집니다"라며 두려움을 찾아볼 수 없는 강렬한 카리스마를 자랑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내 김소용(신혜선 분) 앞에서는 한없이 다정한 남자의 면모를 보여주며 반전 매력까지 선사해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궜다.

방송 말미에 공개된 예고 영상 속 김병인(나인우 분)은 김소용(신혜선 분)에 대한 걱정과 애정을 가감 없이 드러낼 것을 예고해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회를 거듭할 수록 시청자들은 나인우에 대한 관심을 고조시키고 있다. 큰 키에 아이돌을 연상케 하는 빼어난 외모의 소유자인 1994년 9월 17일 생인 나인우는 그룹 펜타곤, 여자아이들 등이 소속된 아이돌 '명가' 큐브엔터테인먼트 1호 배우다. 나종찬이 본명이며 지난해부터 나인우로 활동하고 있다. 2013년 창작 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 무대에 서는 등 무한한 잠재력을 지닌 배우로 업계도 주목하고 있다.

특히 '철인왕후'에서 보여주는 애틋한 눈빛 연기는 시청자의 시선을 끌어 당긴다는 평가다.

image
tvN 드라마 '철인왕후'에 출연중인 배우 나인우 / 사진출처='철인왕후'
기자 프로필
김수진 | skyaromy@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콘텐츠 본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